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여행지 테스트! 여행 취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24.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요즘 날씨가 거의 여름을 방불케 할 만큼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낮에는 그냥 아주 더워요 더워. 즘심먹으러 갈때 보면

반팔만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햇빛이 따가울정도지용.

 

하지만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아직은 자유롭지 못한 분위기 입니다.

하루 빨리 이 역병이 물러가고, 자유로이 놀러다니는 그런 일상이 다시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역병이 물러간 뒤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는?

문답을 통해 슨새임들의 성향을 파악한 뒤

어울리는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메인에 우리 아기자기한 친구들 유형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무작정 떠나는 여행, 쇼핑 위주의 여행, 지도를 보며 찾아나서는 모험가 서타일까지!

 

travelmbti.com/

 

코로나 이후 내가 가야할 여행지는?

심리테스트: 코로나 이후 내가 가야할 여행지는?

travelmbti.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요번 테스트는 문항이 22개로 조금 많습니다.

그렇지만 뭐 아주 간단간단한 질문 위주라

진행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트립소다라는 회사에서 만든 테스트인데

테스트 중간중간 이렇게 꿀팁도 줍니다!

 

 

약간 인스타 서타일로 테스트를 만들어 두었는데

벌써부터 깊은곳에서 분노가 차올라서 가지고 와 본 질문입니다.

오버부킹이라니.. 오버부킹이라니!!!!

 

실제로 출장에서 돌아오는길에 겪어봤던 상황인데

1시간 뒤 비행기 업그레이드로 돌아왔었습니다.

귀가하는 비행기다보니 기다리는 동안엔 너무 피곤하고

짜증도 났었는데

항공사 측에서 나름 잘 처리해주어서 이용하고 나서는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6시간은 좀 아니지 않나, 6시간동안 공항서 뭐하란거야 이양반들아

 

중간 중간 저의 성격과는 맞지 않는

애매한 질문들도 있긴 했지만

우리는 재미삼아 알아보는 테스트니까

최대한 비섯하게 한번 진행을 해 보았지요.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아니 왜 이 시국에 중국을 보내냐 이말이다.

아니 끝나고 나서도 나는 중국은 별로 갈 생각이 없어요...

만리장성을 비롯 중국 관광지들 중 궁금하거나 가보고싶은 곳들은 있지만

아마 한동안은 중국은 안갈것 같아요..

물론 갈 시간도 여유도 없어요 ㅠㅠ

 

그치만 크고 유명한것부터 꼭 가봐야한다 라는 저 결과는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해외나 잘 모르는 여행지를 가면 저는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들은 꼭 가봐야 한다 주의입니다 ㅋㅋ

 

 

오 그리고 저의 여행 캐릭터도 알려주네요.

저는 안정 추구 여행가 버디라고 합니다!ㅋㅋ

 

집순이...인걸 보아하니 여성 캐릭터 인가 봅니다.

네 집순이가 아니라 집돌이 이지만

정확하네요!

조용하고 아늑한 여행을 즐깁니다.

해외는 아니고 국내여행일때 입니다.

해외는 무조건 유명한데로 가야합니다.

언제 다시 올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이지요...ㅠㅠ

 

 

저와 잘 맞는 캐릭터는 다람쥐 토미라고 합니다!

 

문화 예술을 좋아하는 토미, 저도 문화 체험 이런거 좋아하긴 합니다.

예술은 잘 모르지만..ㅋㅋ 해당 국가나 도시의 전통을 알 수 있는 그런 거리를 좋아합니다.

 

 

꼬마 곰 윌리 요 아이랑은 환장한다고 하네요. ㅋㅋ

여행책과 지도를 들고 모험을 하는 서타일의 여행도

저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치만 막 대책도 없고, 상의도 없이 마구잡이로 진행하는 여행이라면 

정말 가장 싫어하는 서타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수학여행이나 이런것도 별로 재미 없었습니다. ㅋㅋㅋ

 

내가 가고싶은데는 따로 있고, 시간을 좀 여유있게 조용히 오래 즐기고 싶었던 적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ㅋㅋ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또 즘심 식사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남은 오후 알차고 즐겁게 보내시고,

건강하게 아픈곳 없이 잘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