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돼지 MBTI 유형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2.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아침에 문 밖을 나서며 이미 집에 가고싶어지면서,

시도 때도 없이 집생각만 나게 만들고

귀소본능을 극대화 시키는 월요일 오후입니다.

 

그래도 출근과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도 받고,

이직과 이사를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렸던 결과로 서류합격 전화도 받고

나쁘지 않은 월요일이 되겠습니다.

 

1월달은 엄청 행복하고 즐거웠던 것 같은데, 2월은 그저 그랬던것 같기도 합니다만

이제 3월이 다가오니 또 좋은 소식들이 들리는걸로 봐서

제 올해 운은 홀수 달에 뭐가 되도 되려는가 봅니다.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래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이름하야 ' 돼지유형 테스트 '

너의 식사 유형은 으뜨케 되니? 입니다.

 

그래서 이게 머선 테스트인고 하니

그냥 단순합니다. 

 

당신의 식습관과 원하는 음식에 대해 얼마나 집착하고 노력하는지 그런걸 알아보는 테스트 인것 같습니다.

 

 

짜잔 메인화면은 애기자기 하니 음층 귀여운 돼지 친구들이 반겨줍니다.

결과는 뒤로 미뤄두고 그림만 놓고 봤을때 저는

 

이 아이가 가장 땡깁니다. 식사시간을 앞둔 제 모습이 이런것 같거든여.

 

아무생각이 없어여. 그냥 일단 먹고 싶어여.

본능이 시키는대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내 위에 채워넣고 싶다.. 입니다.

그런모습 같지 않습니까?

 

pigmbti.sayun.studio/

 

돼지유형테스트 - 돼지MBTI 심리테스트

나의 돼지유형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돼지친구를 찾아봐요!

pigmbti.sayun.studio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저 귀여운 친구들이 반겨주며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데 첫 질문 부터 엄청 기분이 나쁩니다..ㅋㅋ

 

점심시간에 난 이게 먹고싶은데 즘심 메이트들이 다른걸 먹자고 그런다고 하네요.

저는 즘심은 즘심메이트들이 원하는거 먹고 즈녁에 내가 먹고싶은걸 먹는다고 골랐습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하긴 합니다.

 

근데 왜 기분이 나쁘냐?

저와 함께 즘심먹는 즘심메이트들은 항상 먹고싶은게 없어요.

그래서 그때그때 땡기는걸로 가고, 누가 정해주는걸 좋아하는 사람들 셋이서 즘심을 먹으러 다닙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런 경우를 겪어본 적이 없는데 상상하니까 좀 기분이 나쁩니다.

나는 지금 매우 이 메뉴가 땡기는데, 먹으러 갈 수 없다니... 슬픕니다..

 

이번 테스트는 진짜 컨셉에 맞게 엄청 식사위주로의 질문들만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진행하면서도 뭔가 전문적인 결과가 나올 거라 기대하면서 진행해 보았습니다.

 

 

쫘잔, 제 결과는 아이언맨을 닮은 효율끝판왕 도구적돼지라고 합니다.

그림만 놓고 보면 머선말인지 왜 저런옷을 입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래 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혼밥 뭐 가리지 않습니다. 혼자서도 잘 먹을것 같아요. 식당가서 먹어본적은 없지만...ㅎㅎ

배달앱 성애자 맞습니다. 매우 좋아합니다.

요즘은 정말 재료 사서 해먹는거보다

배달이 싸기도 하고 간편하기도 하고, 심지어 내가 한거보다 맛도 있으니까요.

 

장비빨은 안세워요. 그냥 대충대충 해요, 저는 레시피는 참고하지만,

없는재료는 빼거나 비슷한거 집어넣고 하는편이에요.

대충대충, 어차피 내가 하고 내가 먹을건데

그리고 치우는게 귀찮아서 일을 크게 벌이지 않습니다...ㅋㅋㅋ

 

마지막줄, 생일 안챙기고 안받기, 이거 정말..ㅋㅋ

안챙기고 안받기는 맞지만

근데 또 제 생일 챙겨준 사람은 잊지 않고 보답합니다.

빚지고는 못살아요. ㅠ_ㅠ 

 

 

맞아여... 음식이 맛 없으면 안됩니다.

그건 절대 용납할 수 없어요.

그치만 정성스레 직접 요리해서 가져온건 엄청 맛있게 잘 먹을 자신이 있어요.

저는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은 아니거든여.

어지간하면 다 맛있게 잘 먹습니다.ㅋㅋ

 

끝으로 안 고독한 미식돼지 슨새임을 애타게 찾으며

오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즘심식사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오늘 월요일 파이팅 넘치고, 좋은일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