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요즘 도둑놈들 근황.jpg

by 산키스트 2021. 5. 3.
반응형
SMALL

눈뜨고 코 베인다는 옛말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cctv가 있는 pc방에서 본체를 캐리어에 담아가질 않나

귀에 꽂고 가고 있는 에어팟을 둘이서 뽑아서 튀질 않나

 

세상이 진짜 미쳐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라떼 이즈 홀스

라떼는 문방구에서 준비물 사다가 100원짜리 지우개 하나만

실수로 계산 안하고 온거 알아도

벌벌 떨려서 잠을 못잤었는데

 

정말 대범하다 해야하나

도덕의식이 낮아졌다 해야하나

이해할 수 없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니면 나이가 들면서 내가 꼰대가 되어 가고 있는건지.. 허허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