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마음의 소리 레전드.jpg

by 산키스트 2021. 6. 26.
반응형
SMALL

 

이 만화는 잠안올때 종종 보곤 했었는데

몇년전에 tv에서 드라마로 방영하는걸 보고 놀라고

광수가 주인공인데 다시 한번 놀라고,

심지어 하필 이 에피소드가 제가 본 첫화였는데

진짜 웃느라 숨을 못쉬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

 

작가도 그렇고, 드라마로 만든 사람들도

진짜 어떻게 이리 잘만들었는지..ㅋㅋㅋ

 

제 생각엔 만화 원작에 가벼운 코미디 장르다보니

연령대가 낮은 편이라 화제가 많이 안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진짜 몇년만에 다시 이렇게 짤로 봐도 그때 기억도 나고

너무 재밌어서 갖고와 봤습니다.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