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형 테스트] 업무용 부캐 테스트! 업무 적성 검사

by 산키스트 2021. 7. 12.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영원히 오지 않길 바랬던 그 월요일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어제는 날도 습하고 덥고..

본가 갔다가 늦게 귀가해서 저녁도 거르고 널부러져 있다가

밤 늦게 일어나서 간식 주워먹고

새벽 2시가 넘어서 잠들었더니

아침에 정말 일어나는게 너~~~무도 힘들었습니다.

 

침대에 누워 소란스럽게 울리는 알람을 들으며

진짜 이럴땐 부캐 하나 만들어서

나 대신 출근좀 해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다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업무용 부캐 테스트!

예전에 직장인 부캐 테스트라고 한번 올린적이 있었는데

고거랑은 조금 다른 유형의 테스트였습니다.

앞전에 올린 테스트도 맨 아래 첨부할테니

한번 진행 해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https://publy.typeform.com/to/j2OaBjde#from=inpubly

 

당신의 업무용 부캐는 무엇인가요?

Turn data collection into an experience with Typeform. Create beautiful online forms, surveys, quizzes, and so much more. Try it for FREE.

publy.typeform.com

요 링크를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20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직장인을 배려한 테스트라고 해야하나요.

마우스 없이 키보드로만 진행도 가능합니다. ㅋㅋ

 

답변은 a 와 b 로 되어있는데

a 나 b 를 선택하고 1초정도 지나면 확정되어 다음 지문으로 넘어가 집니다.

파트도 나누어져 있는데 파트 넘어갈때는 엔터키를 누르면 넘어가 집니다.

큰 기능은 아니지만

정말 편리하게 진행했습니다. ㅎㅎ

 

나름 테스트를 많이 진행해 보았다고 생각하여

어떤 질문이든 내가 다 이겨낼 수 있다고 자신했는데

 

정말 둘 다 너무 싫어서 그냥 넘어가고 싶은 질문이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괜히 했다는 생각도 안해봤고,

말하지 않아 아쉬운적도 없어요.

그냥 대표랑 눈 안마주치기만을 원해요..

 

그 외에 질문들은 대부분 무난해서

스무스하게 넘어갈 수 있었고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결과가 조금 길어요!

 

호기심 많은 레이디가가 입니다.

제가 따스함과 친절함 빼면 또 시체 아니겠습니까.

존경하는 사람에겐 충성충성 이것도 매우 정확합니다.

회사 내에 pc가 고장났다던지..할때 어지간하면 다 도와줍니다.

나랑 원수지간이 아닌이상

즉 실용성 따위 없다는 얘기죠.

 

조직의 목표가 나의 목표는 절대 아닙니다.

저는 그냥 나만 잘살면 됩니다.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않은 일들 수두룩빽빽

이것도 너무 정확하네요. ㅋㅋㅋㅋ

 

해야할건 많지만 아무것도 하기 싫다.

이미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만족하는 직업 특징은

모든 사람이 다 좋아하는 그런 회사 아닌가요...ㅠㅠ

 

저런거 싫어하는 사람이 으딨어

 

화가라니...ㅋㅋㅋ디자이너라니...

저는 미술쪽으론 아예 재능이 1도 없는데

부끄럽습니다..ㅋㅋ

그래도 저 직업을 가지면 실력이 없으니 굶을지언정

마음은 편하다 이건가 봅니다.

 

끝으로 저와는 효리누나가 잘맞고

제프베조스 랑 셜록님은 안맞다고 하네요.

제프베조스는 누군지 모르고

셜록은 좋아하는데

속상합니다. 흥

 

여튼 이렇게 오늘 테스트도 마무리 해 보았는데요.

역대급으로 덥다고 하더니 정말 미친듯이 기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두통까지 생겨서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