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형 테스트] 내 날씨 테스트! 나는 어떤 날씨의 아이일까?

by 산키스트 2021. 7. 2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도 여전히 너무 늦게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어제가 대서라더니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운것 같지 말입니다.

아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아시겠지만 어제는 제 생일이었고

날씨가 정말 무지막지하게 더웠습니다.

 

퇴근 후 저녁식사를 하는데 정말 이렇게 더울때 태어났냐는 불평불만도 들었는데

저는 생일을 따로 챙기지는 않았지만

항상 이렇게 더웠고, 비도 많이 오고 그래서 익숙했습니다.

 

그랬더니 제게 장마철,폭염의 아이라는 얘길 하길래

생각나서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내 날씨 테스트!

나는 어떤 날씨의 아이인가!

나라는 사람의 유형을 분석하여 나의 성격과 비슷한 날씨를 찾아주고

그와 어울리는 음악까지 추천해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부제로

내 시즌 BGM을 찾아라 정도가 되겠네요.

 

https://policy.indj.club/weathertest/

 

날씨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과연 나의 날씨은?

policy.indj.club

요 링크를 클릭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9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런 분위기의 테스트 되겠습니다.

우산쓰고 걸어가는 저 친구가 너무 귀엽네요.

 

날이 무더우니 저 파란 배경도 너무 시원해보여서 좋네요.

 

저는 넷플릭스+배달음식으로 가겠습니다.

이거보다 좋은게 어딨습니까 하하하하

 

네 번째 지문인데

격하게 공감합니다. ㅋㅋㅋ 

대학때 이런적이 있었거든요.

네.. 망했습니다. 망했어요

그래서 내가 지금 이고생을 하나 싶기도 합니다.

 

시험이 대수냐고 가자고 가자!!!!!!

한번뿐인 시험 열심히 준비하셔야지

저처럼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이 외에도 센스있는 질문과 답변들이라 모두 가지고 오고 싶었는데

너무 스포 많이 하면 또 재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바로 결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십니까. 저 훈훈한 비주얼

너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런 사람이고 싶다..

함박눈이고 포근하고 간에

 

붕어빵 옆에놓고 앉아만 있어도 화보가 되는...

저런 비주얼이 부럽습니다.

 

이게 저에 대한 설명인데

객관적이고 비판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호기심이 많은 타입이라고 합니다.

호기심은 많지만 게을러서 탐구하지 않습니다.

비판적 사고는 충분히 잘 하고 있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하진 않은 것 같으며, 혼자 있는걸 좋아하지만

사색을 즐기진 않아요.

아무 생각없이 티비보는걸 좋아합니다

둥글둥글한 카멜레온 같은 성격으로 어디에도 잘 어울리지만

혼자 상처받은 적이 있기도 합니다.

 

제 속이 썩어들어가고, 걱정이 많아도 감당할 수 있다면

가까운 사람의 아픔을 나누고 공감해주고 싶습니다.

 

앞의 내용들은 두루뭉실하게 맞는것 같다 정도였는데

맨 마지막 문단은 모두 다 너무 정확한것 같아요.

 

나가기는 귀찮지만 나가면 엄청 잘 노는것도 정말 정확하네요.

가까운 사람들과 좁고 깊은 관계를 유지하는것도 정확하구요.

내 사람들에겐 한없이 잘해주고 싶어요.

가끔 친구들하고 감성 터져서 추억팔이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끝으로 이렇게 음악도 추천 해 주는데

 

저는 드라마 ost나 이런것들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전부 팝이었습니다.

모든 노래 보기 눌러서

총 24곡을 훑어보았지만

단 1곡도 알지 못했습니다...

 

이거 나랑 어울리는 음악 찾아주는거 맞냐...

최소한 내가 아는노래가 1곡이라도 있어야

내가 이런노래 좋아하는지 아닌지라도 알텐데 허허

 

그래도 뭐 슨새임들

재미삼아 한번씩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림체가 이쁘다, 뭐 진행할때 ui가 아기자기하다

이런걸로 위안을 삼으면서 말입니다...ㅋㅋ

 

을마전에 수익인증 글을 한번 올렸었는데

이번달엔 정말 클릭수는 꽤 되는데 

수익은 0.1달러를 넘기지를 못하네요. 

7회 클릭에 0.09는 좀 심한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

 

날도 덥고, 업무도 많이 몰리고 이러다 보니

블로그 할 시간도 잘 안나고

재미도 떨어지고 그렇네요.

 

그래도 슨새임들하고 소통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열심히 들어오고는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거 수익이 왜저모양인지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덥고 빡치니까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