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지각해서 혼나는 주호민.jpg

by 산키스트 2021. 8. 22.
반응형
SMALL

영화화 된 신과함께 웹툰의 작가로 유명한 주호민 작가와

영혼의 단짝인 이말년으로 많이 알려진 작가 침착맨

두 분이서 광고도 많이 찍었지요..ㅋㅋ

 

유튜브가 대중화 되어있고 tv보다 유튜브를 많이 보는 요즘

알고리즘에 이끌려 이 두분의 케미를 종종 보곤 하는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파란옷이 이말년님이고

혼나고 계신 분이 2살 형입니다..ㅎㅎ

 

나혼산으로 유명한 기안84와도 정말 친하기로 유명한 두분인데

볼때마다 솔직히 이 두분은 작가가 아니라 개그맨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헤어는 하고 오셨다니...ㅋㅋ크큭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