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유쾌한 모녀지간 대화

by 산키스트 2021. 1. 21.
반응형
SMALL

 

나른한 몽요일 다들 식사들은 하셨는가요?

오전에 업무가 너무 바빠서 이제야 시간이 좀 나네요 ㅠ_ㅠ

그나저나 모녀지간엔 대화를 이렇게 하는군요.

모자지간인 저는 거의 용건만 간단히 대화를 하는 통에

이러한 화기애애한 대화는 못해본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라니 ㅋㅋㅋㅋ어머니 너무 귀여우신 듯 하네요 진짜 ㅠ_ㅠ

저도 오늘 저녁부터는 어머니와 좀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해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헤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