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TJ노래방 유튜브채널 근황

by 산키스트 2021. 2. 9.
반응형
SMALL

.

 

TJ 노래방 유튜브 공식채널

저도 참 많이 이용 하는 편인데여...ㅋㅋ

노래방을 못가는 요즘 고속도로 타면 블루투스 마이크를 켜고

이 채널에 들어가서 검색한 뒤 반주를 틀고 신나게 지르면서 다닙니다.

몇 안되는 제 구독 채널 중 하납니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우리나라 작명센스 하나는 기가 막히네여

금영이라니 생각지도 못한데서 훅들어오네여 ㅋㅋㅋㅋ

 

채널 담당자는 티라노를 마음에 들어하는것 같습니다만

우리의 마음은 금영이죠 ㅋㅋㅋ큭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