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MBTI 성격으로 알아보는 멍BTI !

by 산키스트 2021. 6. 30.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어느새 이번 주도 꺾여 수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날도 덥고 기운도 쭉쭉 빠지다보니

블로그를 비롯 일상생활에서도 늘어난 고무줄처럼

흐물거리면서 보내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부터 회사 마당에 어떤 멍멍이가 들어와서 드러누워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매일은 아니지만 자주 보다 보니 정도 들고 하여

인사라도 하고 싶어서 슬그머니 가까이 가 봤지만

그간 정이 들었을 법도 한데  도망가기 바쁩니다.

 

등치는 큰데 겁이 참 많은 친구 같습니다.

 

그래도 나무그늘에 늘어져서 사색에 빠진 강아지를 보며

회사 동료와 개팔자가 상팔자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구나.

내 살다살다 이제는 개마저도 부럽구나..

라는 말을 하면서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멍BTI, 만약 내가 개라면?

앞서 말씀 드렸듯이 개팔자가 상팔자라고

가끔 부잣집 개로 태어나면 어떤 기분일까..

라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이렇게 간접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ttps://www.lifeplus.co.kr/pet/mbti/intro.html

 

나는 어떤 개일까?

성격으로 알아보는 멍BTI

www.lifeplus.co.kr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지문입니다.

친구네 집 개 이름은 뽀미고

뽀미는 너무 귀여운가봅니다.

 

아 저는 강아지를 진짜 엄청 좋아합니다.

사람보다 개를 좋아해요.

어릴때부터 강아지랑 같이 커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언제 어디서든 나만 바라봐주고 배신하지 않는

강아지가 사람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저는 후자입니다. ㅋㅋㅋㅋ

동생네 집 강아지 맡아주거나 그러면

사진 100만개씩 보내줍니다.

얘보라면서 얘 이제 너보다 나랑 더친해진거같다고

그냥 나랑 살게 우리 사이를 갈라놓지 마라면서 그런 스타일입니다.

 

 

중간에 또 공감가는 지문이 있어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저는 태생이 마트 공포증이 있습니다.

부모님이랑, 가족이랑, 친구들이랑, 여자친구랑 

누구랑 가든 저는 그 공간을 하루빨리 벗어나고 싶어요.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하기도 하는데

저는 진짜 내가 사야할 물건만 챡챡챡 슥슥슥

끝! 하고 귀가해야 직성이 풀리고

여자친구는 온 김에 둘러보는거지

온김에.......

가 2시간을 넘깁니다.

 

저는 마트가면 입장과 퇴장까지 30분안에 모든걸 끝내는 사람이라

너무도 힘듭니다....흑흑..

 

초반엔 강아지 관련 지문들이 많고

후반부엔 니녀석은 어떤 녀석인지에 대한 질문들이 많습니다.

 

저는 심리, 유형 테스트만 100번 넘게 진행하다보니 이제 도가 터서

슥슥 순식간에 완료를 하고 결과를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댕댕스쿨 수석졸업 엄친개

ISTJ 푸들이라고 합니다.


똑똑하기로 유명한 강아지 아니겠습니까

내가 개라면 저리 똑똑하고 멋있다 생각하니

다시 한번 강아지가 되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태어나보니 금수저랍니다.

뼛속부터 엘리트 크

타고난 두뇌로 댕댕스쿨 수석 프리패스 크

틈만 나면 제 주인이 자랑을 크

일부러 댕청한 척하면서 주인을 놀려먹기까지 크

 

강아지로 태어나면 세상 완벽한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하긴 제 지인중에 푸들키우는 분이 계신데

똑똑하긴 정말 똑똑하더라구요. ㅋㅋ

 

원래 끝으로

이렇게 나의 dog플갱어 만나보기도 있는데

컴퓨터 문젠지 여기 회선이 문젠지

안열리네요.ㅠㅠ

 

이렇게 오늘 테스트도 마무리 해 보았는데

슨새임들 결과에는 어떤 다양한 강아지들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이제 곧 즘심시간인데

슨새임들도 즘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오늘 하루 아름답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