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스위트홈 생존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아주 봄날처럼 따듯해서 점심시간까진 엄청 기분좋게 보냈습니다.

거기다 몽요일이라니.. 믿기지 않을만큼 빨리 간 시간덕분에 더 기분이 좋았던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창 밖이 추중충 한게 곧 비가 올 것 같네요..

흰바지에 우산도 없이 왔는데 저는 망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뭐 오늘의 일기는 이쯤 하고 오늘은 어떤 테스트를 들고 와 보았느냐

이름하야 '스위트홈 생존 타입 테스트' 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아주 핫한 드라마 스위트홈 설정에서 나의 행동을 분석하여

나는 어떤 캐릭터랑 비슷할 것인가를 찾아주는 테스트 입니다.

 

먼저 저는 이 드라마는 아직 못봤어요.. 넷플릭스 파티원들이 다 해산하는바람에

현재는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ㅠ_ㅠ 넷플 파티원으로 받아주실분 구해여

 

저는 이 드라마가 제작되기 전에 웹툰 원작을 먼저 보았어요.

이 작품 쓰신 작가님 전작도 그렇고, 너모 재밌게 봐가지고

이 분의 작품은 분명 영화나 드라마로 나올것이다 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완결까지 다 본건 아니라서 앞부분 연근이랑 프로틴하구 싸우고 했던 그까지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뭐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서위트홈 더라마를 보고 오신거라 생각하고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https://kr.vonvon.me/quiz/19386

 

[스위트홈 생존 테스트] 나의 생존 확률은?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링크를 클릭하시면 주인공 3인방이 저렇게 딱 반겨줍니다.

 

진행하면서 느낀점은 이게 테스트가 아니라 실제 상황이라면

나는 지금 내가 선택하는 이 결과대로 행동했을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비겁한 부분도 있었지만 최대한 진짜 현실이라 생각하고 진행해 보았습니다!!!

 

제 결과는 이렇게 나왔고, 협력자 분이 저랑 함께하면 생존율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번 결과도 나름대로 제 실제 성격과 비슷하게 잘 나온것 같아요.

 

특히 이런 부분들은 제가 평소에 생각하고 사는 소신같은거라

이렇게 결과가 나온걸 보고 또 놀라게 되었습니다.

이게 AI가 분석을 하는건지. 아니면 테스트를 제작한 사람이 진짜 감이 좋은건지

운세나, 점괘보러가는거보다 이게 더 잘 맞겠는데? 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

 

물론 오늘도 제가 보고 싶은 부분만 보고 감탄하고 있는 중이긴 합니다.

다들 드라마속 주인공이 되었다 생각하고 한번씩 해보시길 바래요!

결과도 꼭 공유해 주시구여 협력자분 모십니다요!!

 

오늘은 심리유형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당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