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식사들은 맛있게 하셨습니까!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유동적인 편이라

12시부터 2시 사이에 랜덤으로 다녀 오곤 합니다.ㅎㅎ

 

그리하여 오전 업무를 마무리 하고 식사 전에 또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찾아와보았습니다.

오늘의 테스트는 이름하야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유형은?'

 

제목대로 연애할때 나의 성향으로

나와 비슷한 유형의 동물을 찾아보는거에요!

 

https://mbti.amanda.co.kr/?fmbti=ISTP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MBTI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를 진행 해 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진행 하는 동안 실제 연애할 때 겪어볼 법 한 상황들이 많아서

무언가 몰입하고 실감나게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심리유형 테스트 진짜 잘만든다는 생각을 할 때마다 느끼고 있습니다...ㅋㅋ

 

 

 

저의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오늘도 결과는 저를 놀라게 하네요!

집돌이에 모든 일들을 귀찮아하며, 집안일을 하다보면 가끔 연락을 못 받는 경우도 있고..

싸우는걸 너~무 너무 싫어해서

싸우기 전에 그러한 일을 만들지 않으려 노력하는 편이에요.

감정의 기복이 심한편이 아니라서

담아두거나 하진 않고 조금 무딘편이라고 해야할까요

어지간한 일은 그냥 별로 타격이 없는데

크게 상처를 받으면 쉽게 아물지 않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래 저래 뭐 대부분 맞는 말 인것 같아

오늘도 신기해 하면서 테스트를 진행 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그리고 연애눈치 만랩 고래 님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도록 하겠습니다...ㅠ_ㅠ

 

그럼 오늘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다음엔 더 재밌는 테스트를 찾아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오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