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부자나이 예측기!!!

by 산키스트 2021. 2. 25.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오늘은 싱나는 몽요일이 되겠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있는 이 곳은 날도 흐리고 비온다는 소식도 있고,

실제로 어제 저녁에도 잠깐 비가 쏟아지긴 했습니다.

하필 제가 퇴근하고 나설때부터 비가 아주 잠깐 와서 비를 맞았더랬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너무 일하기 싫네여....

집에가서 전이나 부쳐먹고 싶은 심정입니다.

 

여기까지가 오늘의 투덜투덜이고

이번에 가져온 테스트는 무엇인고 하니

 

이름하야 ' 부자나이 예측기 '

넌 이때 쯤 부자가 될 수 있겠구나...

(이번 생은 아니란다)

 

제목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지 않겠습니까

과연 나는 언제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oomang.com/detail/liikn

 

부자나이예측기 | 심테의 바다, 푸망

부자나이예측기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패트와 매트를 닮은 

저 누님께서 반겨주십니다.

 

 

나의 소비생활을 돌아보면서 부자 나이를 예측한다고 하네요.

 

저는 테스트 시작 하기 전부터 부자가 되긴 틀렸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시작했어요.

저는 저를 잘 알거든요. 다 알지는 못해도 누구보다 잘 알긴 합니다.

 

 

 

스타트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인데

예시부터 정말 혈압을 상승시키네요.

 

90세? 50세?

 

아니, 그거보다 더 이른 나이에 부자가 될 순 없는거니?

 

90까지 살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때 부자가 되면 어따쓰니...

(한 300살까지 살아야 누릴거 누리다 가는 세상인가봅니다..)

 

 

이번 테스트도 문항들이 아주 실생활과 비슷하게 잘 만들어 둔 것 같아요.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만한 그런 상황들을 예로 들어서

선택지도 고민해봤을 법 한 상황들로 채워두었습니다.

 

하지만 제작자가 알쓰는 전혀 배려를 안했는지

술자리에 관련된 문항은 저는 공감하지 못했습니다...ㅠㅠ

 

 

제 기억으로는 9문항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엄청 금방 끝났습니다. 문항 자체도 실생활에 관련되다보니 금방금방 고민없이 선택이 가능해요.

 

 

모두 진행을 하고 나면 또 다른 패트와매트를 닮은 누나가

이렇게 저를 분석을 해 줍니다.

 

이 누나가 AI인가

관상을 보아하니 뭔가 잔소리를 엄청 해주실 것 같습니다..

 

 

 

좌잔, 저는 지름신 무신론자라고 합니다.

충동구매가 없대요. 아닌데...엄청 충동적인데..

 

통장이 몇개인지, 현재 통장 잔고, 세후 월급의 액수까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고 하네요.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지

월급이 작고 소중하고, 가진게 없으니, 그걸 다 기억 못하면 지능에 문제가 있는거 아니겠냐고...

그리고 그걸 다 기억하고 있어야 내가 한달을 살고 다음달을 살 수 있다고

망할 AI야

 

처음 테스트 시작할때는

음 나는 평범한 서민이니까 공감이 되는군,

다들 비슷하게 사는구만 하면서 진행했는데

 

결과를 보니 갑자기 깊은 빡침이 올라오네요.

니네는 통장 잔고가 얼만지도 모르고, 월급도 들어오면 들어오는갑다, 이러고 사는가보다

너무 부러워서 화가 다 난다이씨

 

저 내용을 보며 막 얼굴이 빨개지고 있던 찰나아래에 이 테스트를 진행한 이유부자가 될 나이 예측 결과가 나와있었습니다..

 

 

보이십니까 슨새임들

 

저는 68세에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68세에 되서 뭐하냐 이말이다...

 

부자가 될 이유가 더 소름돋습니다.

알뜰한 소비와 저축으로 복리의 기적을 겪으며 안정적으로 자산을 증식하는데

 

68세에 부자가 된다고 하네요.

 

이 AI는 지금 제가 50대정도 되었다고 생각하고 진행을 하는건지..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세월보다 68세까지 살아야 할 세월이 더 긴데

AI 이 새ㄲ

 

아니야 아니야.. 화 내면 안되지 신나는 몽요일인데..

아닙니다.

네 저는 일단 68세엔 부자가 되어있을거라고 합니다.

 

슨새임들 한 30 몇 년쯤 후에 제가 소고기 쏠게여.

그때까지 알콩달콩 소통하면서 지내여.

 

슨새임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오늘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찾아오도록 할게요!!

 

저는 화가 마이 난 기념으로 바깥공기좀 쐬면서

쉬다가 오겠습니다.

일하기 싫어서 나가는건 절대 아닙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