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분리수고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벌써 연휴도 마지막날을 맞이했습니다.

주말 내내 뒹굴고 먹고 뒹굴었더니

한주간의 피로가 싹 날라가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과 넷플릭스, 티비만 있으면

1달이고, 2달이고 집 밖을 나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가는게 너무도 속상합니다. 흑흑

 

그래서 오늘 해 볼 테스트는 무엇인고 하니

이름하야

' 분리수고력 테스트 '

제목만 봐서는 잘 모르겠지요?

단순합니다. 

원래도 지구 환경의 훼손이 심각한데 그 속도가 더욱 가속화 되어가고

세계적으로 이상기후, 야생동물들의 개체 수 감소 등등

거기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일회용 마스크 사용량의 급등으로 인해

지구가 마이 아파하고 있는건 다들 아실겁니다.ㅠ_ㅠ

 

그래서 우리는 재활용에 적극 참여하여 조금이라도 자연을 지킬거야

 

그러니 지금부터 재활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아라보자

 

뭐 그런 내용의 테스트 입니다.

 

얘네를 참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쓰레기 캐릭터 친구들..? 어감이 참 불편합니다.. 미안하기도 하고 ㅠㅠ

 

여튼 이 귀여운 친구들이 분리수거 하는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수고염!!

 

 

er5v0gyapw3.typeform.com/to/xTOETTpH

 

🗑 🆚 ♻ 분리수고력 테스트

지금까지 당신의 노력은 헛'수고'였다? 일쓰와 재활용을 얼마나 잘 구분하시나요?

er5v0gyapw3.typeform.com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요 아이들의 이름은 트레쉬 프렌즈라고 하네요... 맙소사..ㅋㅋ

 

이번 테스트는 이런식으로 약간 게임?형식같이 진행해 나가는 그런 테스트입니다.

생일인데,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해본다고 합니다.

같이 울어요 ㅠ_ㅠ

 

테스트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문항이랄것도 없어요.

 

그냥 쟤네가 어디 가는데 따라가서

뭘 먹거나 놀고 나서 나오는 물건들을 어떻게 재활용 할지 물어봅니다.

 

이게 저는 다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알쏭달쏭 한 것들이 많았어요.

진행하다보니, 아 내가 이렇게까지 아무렇게나 버리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헷갈리는게 많아요.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행했습니다 ㅠ_ㅠ

 

 

이렇게 저렇게 쟤네들의 하루 일과를 다 따라가다 보면

테스트가 마무리 되는데요.

 

 

요 먹다만 쿠키? 같은 친구가 저보고 오늘도 수거했대요...

수거염..ㅠㅠ

위에 이름 빈칸이신거 보이시죠? 귀찮다고 처음에 그냥넘겼더니

결과 볼려면 이름 넣으라고 그래서 제 닉네임을 넣어보았습니다.ㅋㅋ

 

 

쫘잔, 제 결과는 레벨 6이라고 합니다.

80%! 코가 하늘을 찌르는 에코!!

 

뭔가 칭찬인것 같은데 칭찬 맞겠죠?

 

 

오호 뭔가 내용도 칭찬이 가득 한 것 같습니다.

찐환경 덕후라고 합니다.

에코 라이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배달음식을 마이 시켜먹는 저는 조금 찔리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네요..ㅠㅠ

 

이게 자취경력 짬에서 나오는 분리수거력인것 같은데

테스트를 진행 하고 나니, 기분이 묘합니다..ㅠㅠ

지금부터라도 지구를 지키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배달음식도 줄이도록 하....지 못해요.

너무 맛있고 간편해, 내가 한거보다 백만배는 맛있다고,

배달음식만 빼고 내가 환경을 위해 더 노력하도록 할게.

트래쉬 친구들아 ㅠ_ㅠ

 

 

오늘은 환경 보호를 위해 분리수고력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가지고 와 보았는데

슨새임들은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앞으로 정말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한 노력하는 그런 삶을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ㅠㅠ

 

슨새임들께서도 남은 휴일 하루 맛있는거 마이 드시고,

행복한 오후 보내시길 바라며

가져온 테스트는 요기서 마무리 짓도록 할게요!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찾아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