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심리 테스트]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by 산키스트 2021. 3.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결국 오고야 말았습니다.

월요일이..

왜 왔냐 이말이다..

 

요즘 회사가 위태위태 하기도 하고 티격태격 하기도 하여

글 쓰기가 상당히 눈치보이네요.

 

그래도 저는 피해자이니까 꿋꿋하게 제 할일 하겠습니다.

 

요즘 세상엔 너무 나쁜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코시국 때문에 사람들이 막 갇혀있고 그러다보니

진짜 광기들이 스멀스멀 튀어나오는 현장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테스트는 무엇이냐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되겠습니다.

이름이 조금 무시무시 하지 않습니까.

 

사실 메인화면도 무섭습니다.

 

 

kr.vonvon.me/quiz/19373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합체 법칙, 합체에 의한 결과 악마는 본 콘텐츠의 오리지널이며, 실제 게임 내 합체 법칙, 결과와 다릅니다.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문장 등, 운세의 특성상,
그 효과와 실현

kr.vonvon.me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늘 운세를 알려줄 악마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서워서 엄청 쫄았는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악마는 이렇게 생겼고

 

 

 

밀당도 할줄 압니다.

 

생년월일, 이름 넣고 나서 결과보기 누르면

이런식으로 뜸을 들이는데요.

 

 

 

이런 아이가 나오네요.

이거 또한 게임 홍보 테스트 뭐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포켓몬스터에 썬더? 라는 그 새가 생각났는데

호루스라니..

예전에 뭐 어디 신화에 나왔던 새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ㅋㅋ

 

 

저 새가 제 길을 비춰주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것도 좋고

저를 어필하는것도 좋다고 하네요.

타인과 만남을 환영하고

그 만남이 제 미래를 열어준다고 하네요.

 

 

면접보러 가라는 얘기같은데,

면접이 잡혀 있어야 보러가지

오늘이 바로 면접을 봐야하는 그런 절호의 기회였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이름 생년월일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인데

막 그림도 넘어가고 만화도 나오고 뭔가 효과는 화려합니다.ㅋㅋ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슨새임들도 재미삼아 운세 한번 보고 시작하시는건

어떠신지 한번 추천드려봅니당.

 

저는 이제 또 눈치보이니까

도망을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께서는 부디 저처럼 근본도 없는 망할회사 오지 마시고

훌륭한 회사에서 즐겁고 행복한 회사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