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뇌 구조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아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다지쳐 쓰러지지만 기다릴 수 밖에 없는

금요일이 드디어 왔습니다.

 

애침부터 이유없이 기분이 좋고 뭘 하든 무슨 상황이 오든 다 넘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여튼 금요일 기념으로 오늘은 예전에 우리 막 유행했었던

뇌구조 테스트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거나 본 적은 있을거에요!

 

사람 실루엣에 뇌 그림이 그려져있고 안에 막 글씨 써져있고

무슨생각을 하고 있는지 재미삼아 아무거나 적어놓는 그런 장난스런 테스트 입니다.

 

 

kr.vonvon.me/quiz/362

 

뇌구조 테스트

당신 혹은 친구들의 뇌에는 어떤 생각이 들어있을까요?

kr.vonvon.me

 

요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어요.

 

전에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냥 이름넣고 시작하기 누르면 바로 끝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ㅋㅋㅋㅋ 10초도 안걸립니다 10초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명 귀찮아서 안하고 해봤다고 뻥치는분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튼 저의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저는 뭐 이상한게 가득 차 있네요.

 

헬스는 생각 안해봤는데, 뭐 저게 왜들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슬픔, 분노, 비밀 4차원, 상상력, 다 맞는데 욕구랑 야동은...하..하하

 

요즘 슬프기도 하고 분노도 가득하고, 말 못할 비밀도 가지고 있고

 

장난같이 아무거나 넣어놨을건데

그냥 내가 보고싶은거만 보는건지

우연히 맞아떨어진건지

기분이 참 묘하네요.

 

진짜 내 뇌구조가 저런건가 하하

 

혹시나 싶어서

제 본명을 넣어서 테스트를 해 봤는데

결과가 참 놀랍습니다...

 

 

 

아니 이게 머선일입니까

가렸지만 제 본명이거든요.

저 왜 이런사람으로 나온건가요?

 

오늘이 19일 금요일이라서 19금이라고 해주세요....

 

본명 넣어보고 본능적으로 바로 창을 닫아버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넣어봐도 저렇게 나오길래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여튼 오늘 뇌구조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고 

저는 너무 부끄러운 관계로 도망을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즐겁고 핫한 금요일 보내시고

주말 맛있는거 마이 드시고 무사히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