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분노지수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드디어 몽요일이 되었습니다.

저는 매일매일이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던 그런 요일이네요.

어쩔 수가 없어요. 저는 금,토,일 3일만 좋아하거든요.

그 외의 요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달력을 보는데

올해 공휴일이 아주 처참하게 박살이 나 있는것을 보고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하는 김에

 

분노지수 테스트

 

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어떻습니까 오늘 좀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웠던것 같지 않습니까.

 

 

kr.vonvon.me/quiz/19375

 

[분노지수 테스트] 나에게 잠재된 분노 지수는?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십니까 메인에서부터 끓어오르는 저 불같은 분노가

마치 출근 직후의 저를 보는 듯 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문항이 5개밖에 되지 않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

일거라 생각했는데

 

첫번째 질문부터.. 아주 사람 뒷목잡게 만드는 그런 재주가 있었습니다.

 

근데 뭐 분노 조절 테스트이기 때문에 첫번째 질문은 그냥 넘어갔었으나

두번째 질문..하

 

 

 

 

보이십니까?

와... 적반하장.. 쫓아와서 빵빵

둘 다 저는 못참을 것 같습니다.

같이 세우고 내립니다. 야이씨 내리라고

 

실제로 금방 뜨거워지고 금방 식는 지역특성상

한창 피가 끓던 이십대 시절엔 종종 도로에서 언쟁도 벌이곤 했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요즘은 그냥 어지간한건 넘어갑니다..

인생무상, 화 내서 뭐하겠누 하면서 허허

 

뒤로 가면 갈수록 점점 사람 속을 긁는 그런 질문들이 나오네요.

 

질문이 다섯개 밖에 안되어서 금방 끝날줄 알았는데

중간중간 냉수도 마시고 심호흡도 하면서 진행했더니

 

거의 1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이런

 

 

 

예상은 했지만 제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언제 폭주할지 모르는 승용차 입니다.

 

근데 저 분석이 진짜 너무 정확해서 놀랍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어지간해선 화를 안냅니다.

근데 막 화가 나기시작하면 주체를 못해요. 내가 내 분에 겨워 부들부들

요즘 스트레스도 마이 받는데 진짜

누구든 건드려줘라 제발 그런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싫어하는 사람 유형도 예의없고 개념없는 사람입니다.

 

3줄밖에 안되지만, 저를 너무 정확하게 표현한 것 같아 조금 놀랍기도 하네요.

 

 

 

 

근데 테스트 중에 이런 조금 미심쩍은 답변이 있길래

그 답변들만 골라 다시 한번 테스트를 진행 해 보았습니다.

결과가 궁금했거든요.

 

5개 질문 모두 저런 반응을 보일 수가 없는 상황들인데

저걸 넣어둔 이유가 분명 있을것이다 하고 진행해 보았는데

 

별 거 없었습니다.

 

그냥 성격좋은 사람이라는 결과만 나왔네요.

 

 

 

뭔가 숨겨진 이스터에그 같은게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살짝 아쉽긴 합니다. 헤헤

 

여튼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시간을 대비해 조금 쉬다가 식사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무슨 일이 있으신건지

자주 보이던 슨새임들 몇분이 안보이셔서 걱정이 조금 됩니다.

부디 아무 일 없이 무사히 돌아와서 

웃으면서 얘기 나누었으면 합니다.ㅠㅠ

 

슨새임들도 남은 오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무사히 귀가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