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인생 밸런스 게임!

by 산키스트 2021. 3. 25.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선새임들

 

오늘도 제가 좀 늦게 왔지 말입니다.

이상한 잡다한 업무들이 많이 밀려와서

아직 제 업무도 처리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ㅠ_ㅠ

 

정신이 없다보니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그래도 할건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인생 밸런스 게임!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내 인생 나도 어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갈팡 질팡, 비틀 비틀

중심 한번 잡아 보도록 하십시다!!!

기대해도 좋다고 합니다!!!

 

 

poomang.com/detail/crshf

 

인생 밸런스 게임 | 심테의 바다, 푸망

인생 밸런스 게임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따라오시면 됩니다잇!

 

 

이렇게 귀엽게 생긴 고양이가 저울을 들고 제 고민을 맞춰준다고 합니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고양이 진짜 흑흑

나만고양이 없어 ㅠ_ㅠ

 

테스트를 시작하니 우리가 인터넷에서 흔히 보는 그 밸런스 게임 형식이네요.

 

뭐하기 vs 뭐하기

 

저는 옛날사람이라 저런거 보면 

옛날 드라마 인생극장이 떠오릅니다.

 

"그래! 결심했어!" 하면서 그 특유의 브금..bgm이 자동재생이 되는데요..ㅠㅠ

 

총 문항은 13개인데, 첫문제부터 아주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옛날사람인 저는

굳이.. 이런걸 해야하나? 싶은 그런 내용들이에요.ㅋㅋ

 

저는 둘 다 선택 안하고 싶었던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그냥 편하게 살고싶은데 굳이 힘든길 두개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가야하나요?ㅠㅠ

 

그래도 재미삼아 하는 테스트니 한번 선택해보자 하며

그렇게 저는 뇌를 비우고 

약 5분동안 진행해서 결과를 받아내고야 말았습니다.

 

 

 

저는 현대 사회에 지친 고양이가 나왔는데요.

컨셉이 고양이 인가 봅니다.

고양이 그림들이 너무 귀여워서 또 기분이 금세 좋아집니다 ㅋㅋㅋㅋ

그와중에 저기 넥타이까지 맨거 보십셔... 너무 귀여워 ㅠㅠ

 

오 뭔가 맞는듯 아닌듯 한거같은데

읽다보니 맞는것 같아지는 기분은 고양이 때문이겠죠.

 

하고싶은일을 하면서 돈도 많이 벌고싶은건 모두가 그렇지 않나요?

저는 현재 하고싶은일을 하고 있지만

그 장소가 문제다보니 스트레스를 엄청 많이 받고 있어요.

마음고생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어쩌다 이런델 와가지고 내가 후

 

제가 막 말도 필터링 없이 직설적으로 하고,

호불호도 명확하다 보니

말 걸기 힘들었었다 라는 얘기는 종종 들었었는데

 

속으로 저는 생각이 엄청 많아요,

내 주위에 그어져있는 선 안에 있는 사람들에 한해서만요.

 

그 외에는 뭐 나 아는사람도 아니고, 다시 볼 사람도 아닌데

그 사람이 뭐라 생각하든 뭐라 얘길 하든 나랑은 아무 상관이 없다.

 

라고 생각하고 살아갑니다 ㅋㅋ

 

여튼 오늘의 결론은

나는 차갑지 않다.

의외로 속으로는 생각이 많다

회사가 맘에 안든다.

하고싶은일은 하고 있다.

돈은 많이 벌지 못하고 있다.

돈 많이 벌고 싶다.ㅠㅠ

 

고양이는 그림으로 봐도 귀엽다.

고양이는 넥타이를 매면 더 귀엽다.

 

나는 고양이가 없다...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밀린 업무를 조금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금요일이니

너무 행복합니다.

주말이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슨새임들은 남은 오후 화이팅하시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