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너BTI

by 산키스트 2021. 3. 26.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생님들

 

아 오늘 진짜 음층 바빴습니다.

회사서 이상한 짓거리를 계속 벌려싸서

자꾸 잡다구리한 업무들이 즘즘 늘고 있습니다.

 

여튼 이제 퇴근시간이 다 되어가는가보다 싶어 시계를 봤더니

이게 머선일이고,

아직 6시도 안되았습니다. 후...

오늘 시계가 고장이 난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얼추 마무리는 지어 가고 있고

나름 열심히 했으니, 이제 그만 쉴때도 된것 같아

테스트를 또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바로

 

너 BTI 

아조 심플하죠잉

다들 아는 유형테스트의 근본 MBTI 테스트의

2인칭 버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1.02.09 - [심리.유형테스트] -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의 근본, mbti 성향 테스트!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의 근본, mbti 성향 테스트!

안녕하십니까. 이제 오늘 내일만 근무하면 연휴가 시작 되네요. 요즘 분위기도 안좋고 매출도 안좋고 사람들도 점점 미쳐가고 회사도 산으로 가고, 나도 산으로 가고 뒤숭숭한 연초를 보내고 있

ssankist.tistory.com

아직 MBTI 테스트 안해보신 분들은 얼른 이거 눌라서 한번 해보고 오십셔!!!

그러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대충은 알 수 있을겁니다!

 

그래 내가 보는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으니

이제 그동안 나를 봐왔던 니놈은 어떤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니가 지금까지 oooo이라고 생각했지? 어림없는소리!!

넌 xxxx이야!!

 

이런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으차피 재미삼아 하는거니까 상처받지 마시고 그냥 가벼이 즐겨 주십셔!!

 

poomang.com/ubti?from_detail=True

 

너BTI

🌈내가 보는 너는 이런 사람이야🌈

poomang.com

자, 이 링크 클릭하시고 오늘의 테스트 너BTI 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대상을 먼저 정해야합니다. 

내가 누구를 판단해줄지, 가족이나 친구나 누구든 정해보십셔.

 

저는 친구가 없으니까 저를 남인척 판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ㅠㅠ

 

 

UI가 엄청 귀엽고 심플하네요.

질문도 아주 쉬운것만 나옵니다.

 

질문은 한 10문항정도 되는것 같아요.

안세면서 해가지고 몇개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근데 제가 저를 하려니, 저는 저를 너무 잘 알아서, 내가 하고싶은걸 누르게 되는 것 같아요.

 

슨새임들께서는 꼭 친한친구분이나 다른분 생각하시면서 같이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오 이거 MBTI 팔아먹은만큼 저는 음층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저는 장손이에요....ㅋㅋ 첫째이자 4대독자입니다.. 만

친척이 없어서 뭐 그냥 세상에 저랑 여동생한명 뿐이에요.

 

아 참고로 저희집은 제사,차례 안지냅니다.

눈치볼사람도 없어요!

 

노력파라고 하는데 제가 좋아하고 잘하고 싶은건 정말 열심히 하긴 합니다.

그래서 금방 늘고 금방 배우는 편이긴 해요.

지금도 전공과 상관없는일을 하고 있으니까요!

어느정도 경지에 올라서면 나태해지는게 문제이긴 합니다...히히..

인간관계가 넓고 얕지 않습니다. 좁고 깊은편이에요 맞습니다 ㅠ_ㅠ

그래서 친구가 없어요.

늘 얘기하듯이

돌려말하는거 싫어하고 듣는것도 싫어하고

바로바로 하고싶은말은 해야합니다.

 

아마 슨새임들도 이거 하고 나면 왜이렇게 잘맞냐고 놀라실것 같습니다..ㅋㅋ

 

 

 

 

끝으로 저와 우당탕씨, 이끌어씨, 다정해씨 선새임들은 아주 잘 맞을 것 같아요.

비타민씨는.. 참 이름이.. ㅋㅋㅋㅋ

찰떡이긴 한데 저랑은 안맞네요 ㅠㅠ

 

 

관계도라고 해서 막 이렇게 이어도 주네요.

은근 디테일에 신경을 마이 쓴 테스트인것 같습니다.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알아보도록 하고

저는 이제 남은 업무 마무리 짓고,

집에 갈 준비도 슬슬 해야할것 같아서

후다닥 도망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오늘 불금 아주 그냥 날씨까지 화창하고 따듯하고 좋으니

다 불태워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