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by 산키스트 2021. 1. 1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또 재미난 테스트를 발견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이름하야 ' 나의 전생집은 몇 평? 얼마짜리?'

과연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서 살고 있었을까

뭔가 주제부터 흥미를 유발하는 그런 테스트입니다. ㅋㅋ

 

현생에선 죽을때까지 열심히 일 해도 집을 못 살 것 같지만

이렇게 상상속에서나마... 전생의 제게 집을 한 채 선물 할 수 있어 좋습니다...흑..흑흑

 

 

자 그럼 다 같이 테스트 하러 한번 가보시겠습니까?

 

https://ohou.se/promotions/ten_million_download?type=share

 

나의 전생집은 몇 평? 얼마짜리? 당신이 살았던 전생집 알려드립니다

전생집 테스트 하러가기

ohou.se

링크는 요기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테스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예전 싸이월드 시절부터 심리테스트 이런글은 많았는데

최근엔 정말 분석력이 엄~~청 좋아졌다는걸 느낍니다.

 

제 인생의 목표가 저런집이거든요!

어떻게 귀신같이 알고 결과가 이렇게 나왔을까요?

저는 얼른 은퇴하고싶고, 도시 생활에 미련도 없고 욕심도 없어요.

여기서 전세를 살지만 사실 이돈이면 촌에 낡은 집 정도는 구매가 가능하니

지금이라도 당장 떠나고 싶은데, 먹고 살 길이 막막하여

국민연금 나올때까진 직장생활 하자, 그때까지 내 생활비를 벌어두자 라는 주의거든요.

 

특히나 이 부분이 너~~무 소름돋아요

저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어요.

일주일 중 6일은 진짜 혼자있는게 좋고 정말 집에있는걸 좋아해서

가~~~끔 심심하다 나가고싶다 이런생각을 하거든요.

귀차니즘의 결정체도 맞는말인게

저는 청소하기 싫어서 어지르질 않아요.

씻는건 좋아해서 집에 오면 탈의 후 바로 샤워하고

정해진 동선 외에는 이동하지 않아요!

(욕실에서 나온 뒤 저녁식사 준비 후 설거지 침대)

 

가~~끔 부모님 오신다 그러면 대청소를 하고 ' 와 진짜 잘했네, 역시 안해서 그렇지 하면 내가 이렇다니까'

라고 자아도취까지....어쩜 이리 저를 잘 파악했는지

결과 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ㅋㅋㅋㅋ

 

구독자 및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함께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도 함께 나눠 보아여!! 이거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추천추천!!

 

오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고 다음에 더 신박하고 재밌는 테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