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핵심 능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1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테스트를 가지고 돌아와 봤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이름하야 '핵심 능력 테스트!'

 

직장 내에서 또는 사적인 자리에서 나는 어떤 능력이 발달 되어 있을 것인가!!!

 

그럼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mypower.spacecloud.kr/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링크는 요기 있습니다. 이거 누르시고 닉네임이나 이름 넣고 시작 하시면 됩니다!!

 

 

 

현재의 저는 엄청난 집돌이라

 

기웃거리는거도 귀찮고, 집에서 혼자 조용히 영화보는걸 좋아합니다.

(조용히가 핵심이에요. 저는 조용한것을 좋아합니다 ㅋㅋ)

 

테스트 결과는 마치 과거의 저를 잘 설명해 둔 것 같습니다.. ㅋㅋ

 

그와중에 등장하기랑 귀여움지수는 참 탐나는군여!

 

등장만 해도 귀여울 수 있는 그런 능력이 갖고 싶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유형이 나왔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의 소울 메이트인 '혼자 심각한 지식인' 분도 얼른 나타나주셨음 좋겠습니다!!

 

어떤 능력인지도 궁금하고 왜 저랑 잘 맞는지도 궁금하네요!!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엔 더욱 신박하고 재밌는 테스트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