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호구 성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15.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어제 밤에 잠들기 전부터 지금까지도 내일이 주말이란 생각에

피곤하지도 않고, 어깨가 들썩입니다. ㅋㅋㅋ 

맘같아선 지금이라도 튀어나가고 싶은 심정이에요.

 

불금이라해서 어디 가진 않지만,

내일 출근이 없다는것!!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된다는 것!!!

맛있는걸 시켜놓고 여유로이 늦게까지 영화를 봐도 된다는 것!!!!

이 사실만으로도 너모 행복합니다 :) 으하하하

 

자 그럼 각설하고 오늘으 테스트는

이름하야 '호구 성향 테스트' 입니다!!!

 

이게 무엇인고 하니, 옛날옛적 싸이왈드 시절에

막 지나갈때 전단지 주면 받는다 안받는다

이런 걸로 심리테스트도 있었잖습니까

그랬던 심테가 지금은 이렇게까지 발전을 했다 이말입니다.

 

일단 한번 같이 진행해 보시죠!!!

 

 

https://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자 링크는 여기! 클릭 하시고, 처음에 광고가 뜨는데 우측 상단 잘 보시면 x가 있어요!

저는 그게 광고인지도 몰라서 한참 헤맸었습니다.ㅋㅋ

 

 

정말 요즘 테스트들은 어찌 이렇게 잘 맞추는지 적중률이 신통방통 하네요.

차가운 심장을 가졌지만 내 친구들한테는 다 퍼주는 타입이 정말 정확하거든요.

저는 선을 엄청 심하게 긋는편이기도 하고, 호불호도 굉장히 강해요.

 

남한테는 차가우리만치 관심이 없는데

제 바운더리 안에 있는 친구들한테는 화를 내 본 적이 없어요.

어린시절부터 친한 사이일 수록 심한 장난도 치고 그러기 마련인데

그런것들도 다 친구라서 좋고 그랬었습니다. ㅋㅋ

 

일단 오늘의 결론은 흑미어캣이신 분과 함께라면 더블호구....

집안 거덜날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겠습니다..ㅋㅋ

 

오늘도 테스트 소개 하면서 저도 같이 신기해하고 재밌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하고 신통방통한 테스트로 다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