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닉네임 추천!

by 산키스트 2021. 8. 6.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길었던 한 주가 끝나고 드디어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잠시 비가 좀 뿌리면서 더위가 수그러드나 싶더니

이내 악으로 가득 찬 이 세상을 다 태워버리겠다 는 듯이

강렬하게 햇빛을 쏘아대고 있네요.

더위를 많이 타고 땀 흘리는 걸 정말 싫어하는 저는

밖에 잠시 과자피러 나갈라치면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할 정도로 푹푹 찝니다.

 

오늘은 알고 싶은 정보들이 있어 한 카페에 가입을 하는데

내 닉네임을 한글로 설정하고, 그 닉네임을 설정한 이유, 무슨뜻인지를 서술형으로 적으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카페는 지금 이 닉네임과는 다른 닉네임을 쓰는데요

무슨뜻인지 하도 오래전에 만든거라 기억도 잘 안나서

한참을 생각하다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공상과학으로만 여겨지던 메타버스 시대의 개막을 앞둔 지금

닉네임 하나쯤은 다들 가지고 계시잖아요?

오랜기간 써온 친숙한 닉네임도 좋지만

 

나의 성향을 통해 나와 어울리는 닉네임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www.banggooso.com/gl/56/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닉네임은?

www.banggooso.com

요 링크를 클릭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13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림과 상황을 재미있게 설정하여 나름 신박하고 재밌게 진행을 했습니다. ㅋㅋ

 

첫 번째 지문이 이건데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죠?

 

저는 재밌는걸 담아놨다가, 나중에 다시 보거나

슨새임들과 함께 보기 위해 블로그를 하는겁니다.

 

중간에 이런 지문도 있는데요.

저는 이런 기사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본 적은 없지만 외계인은 있을 것 같아요.

 

귀신은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외계인은 분명 존재합니다!!!

설마 이 넓고 넓은 우주에 생명체가 지구에 밖에 없을라고 에이!

 

이 지문도 공감되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가끔 제 글을 재밌게 읽어주시는 열혈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곤 하지요.

 

이 지문을 가지고 온 이유는 뭐냐

2번, 2번, 2번, 2번

잘보세요.

저는 2번이 좋아요.

2번 같은 리액션을 바라고 가지고 온 지문입니다.

 

그 뒤로도 신박하고 재밌는 지문들이 많아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다 재밌게 했습니다.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나는 니가 지난여름에 한 일 따윈 관심도 없다...ㅋㅋㅋㅋ

이거 예전에 막 그 뭡니까.

명란젓 코난, 폭행몬스터 이런거 아입니까

 

저는 이런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맞아요 저는 제가 제일 좋아요.

게으른것도 맞아요.

상상력은 잘 모르겠어요.

내가 판단하기 애매하잖아요. ㅎㅎ

 

ㅋㅋㅋㅋ이거 결과 너무 정확한거 아닙니까.

쓸데없는 잡학들을 되게 좋아해서

이것 저것 포스팅이든 뭐든 막 주워담아놔요.

지금 유튜브에 나중에 볼 영상만 200개가 넘어요.

근데 귀찮아서 담아놓기만하고 줄여나가질 못해요. 소름

 

남 프사 뿐 아니라 내 프사에도 관심이 없습니다. 

그게뭐라고.. ㅋㅋ

 

무심코 던지는 말에 사람들이 종종 웃는데

뭐지? 하면서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ㅋㅋㅋ

이런 닉네임을 추천하는데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도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 is a egg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끝으로 저와 잘 맞는 무엇이든 물어뜯어보세요 님과

상극인 닉네임이 어쩌고 저쩌고 안끊긴다 해놓고 끊긴 님을

알려주며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아참

가장 많은 유형 두개도 알려주는데 한번 보시죠!

 

전 이만 갑오개혁ㅋㅋㅋ

크큭

 

이런 말장난 너무 좋습니다.

 

2위가 9.11%인걸로 보아 저도 그리 낮은편은 아니고

생각보다 흔한 유형일거라 예상이 되네요.

 

여튼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는걸로 하고

저는 이번주 마감을 위해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이제 미룰만큼 미뤘고 더 이상 미룰 곳이 없어 억지로 하러 갑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ㅠ_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