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연애 유형 테스트, (feat. 커플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8. 19.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요즘 일은 많고, 블로그 재미는 없고

애드센스는 밉고 뭐 이렇다 보니 자주 찾아뵙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선생님들 뭐하고 사는지 피드를 통해 항상 접하고

댓글로 인사는 드리려 하고 있어요.

 

여름 휴가 시즌이다보니 슨새임들 놀러갔다온 이야기들이 많아서

사진으로 대리만족 하고 있지 말입니다.

 

뭐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뭐냐

 

연애 유형 테스트!

슨새임들 성격은 어떤지, 연애할때 어떤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평소 생활 패턴으로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www.simcong.com/quiz/393

 

[심리테스트] 연애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성격이고 어떤 연애 유형을 가지고 있을까요?평소 생활 패턴이나 행동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과 연애유형을 알아보세요.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연애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imco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10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있고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간단 명료한 테스트 되겠습니다.

 

이런식의 인터페이스입니다.

저는 그때 그때 다르긴 한데

보통은 설거지 먼저 하는 편이고

TV에 재밌는게 하고 있다던가

굉장히 피곤하면 멍때리거나 TV를 다 보고 정리를 하기도 합니다.

 

간식이 있다면 간식까지 먹고 설거지를 하니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제는 바로 설거지를 했으니 설거지로 갑니다.

 

이 지문도 그때 그때 다른 답변이 될 것 같아요.

보통 4번에 가깝긴 한데

이게 고가이거나 구할 수 없는 물건이라면

2번일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2번으로 갑니다.

 

이 지문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저는 다 좋은데.. 어떡합니까

상큼한 음식은 그저 그렇지만 또 주면 잘 먹기 때문에

저는 다 고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매운 음식에 서서히 적응중이니

매운 음식으로 가겠습니다.

 

여튼 이렇게 모든 지문에 답변을 완료하고 나면 결과가 나오는데

 

저는 성실한 일개미형으로 나오네요..

베짱이었으면 좋겠는데

왜 여기서도 일개미인것인가..

 

너무 일하기 싫어요. 흑흑

 

일단 첫 줄부터 맘에 안듭니다.

저는 차분하지 않아요. 사교적이고 평화를 중요시하고 위험을 감수하기 싫어하지만

차분하지 않아요. 언제 터질지 모르는 휴화산 같은 사람입니다.

자극만 없다면 평화롭지만 자극하면 즉시 반응합니다. ㅠ_ㅠ

 

제일 아랫줄이 마음에 드네요.

저는 오랜시간 연애를 지속하고 싶네요.

 

제 유형에 대한 요약인것 같은데

1번 빼곤 다 맞는 것 같아요.

 

가식 제일 싫습니다. ㅋㅋ 으차피 나중되면 본모습 다 알건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본모습 보고 서로 실망하거나 그러면

그게 내가 되었든 상대방이 되었든

남은 한사람은 너무 맘아프잖습니까.

 

가끔이 아니라 항상 언제나 자주 싫어하는 티를 많이 낸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지금도 그래요.

내 앞자리에 앉은 저 동료가

그렇게 일하기 싫냐고 귓속말을 해오네요.

 

결론은 집에 가고 싶습니다.

 

여튼 이렇게 오늘 테스트도 마무리 해 보았는데요.

 

결론은 집에 가고 싶다구요.

 

너무 가고 싶습니다....

 

슨새임들은 부디 일개미가 안나오길 바라며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ㄱ-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