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함] 요넥스 b-6000 배드민턴 라켓 있으신분 계십니까?

by 산키스트 2021. 10. 14.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다들 잘들 계시지요?

 

저는 뭐 이제 회사도, 이사한 이 동네도 적응 잘 해서

현지인처럼 잘 지내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쓸만한 얘기도 별로 없고, 일도 바쁘고 하다보니 글은 영 못올리고 있지만

매일 접속해서 피드는 보고 있어요.

 

선생님들 모두 잘 지내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요즘 날도 선선하고 해서 취미로 저희 단지 배드민턴장에서 간간히 치곤 하는데

나무위에 걸린 셔틀콕 꺼내다가

라켓 하나 헤드가 부러지는 바람에 매우 슬픈 상황입니다...ㅋㅋㅋ

 

라켓 2개 중에 하나는 멀쩡하기도 하고, 손에 익고 저한테 잘 맞는것 같아

같은 모델로 다시 구하려고 하는데

단종이 된건지.. 검색을 하면 딱 2개 나오는데

하나는 다른모델이 잘못표기되어있고, 하나는 터무니없이 89만원에 올라와있습니다.

제가 살때 기억으로 4만원 정도 주고 2개 세트 구매했던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

평화나라나 당z마켓 이런데 불을 키고 들여다 봐도 매물이 없어요..

 

1자루든 2자루 세트든 요 모델을 다시구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슨새임들중에 요고 집에 있으신분 저한테 판매해주시면 안될까 해서

이래 생존신고 겸 글 하나 쓰고 갑니다. ㅎㅎ

 

요즘 날이 갑자기 막 추와졌다가 덥다가 정신이 없는데

이럴때일수록 슨새임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바라며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