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안목은 있으나 돈이 없는 나란남자(feat. 디카르고)

by 산키스트 2021. 3.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화요일 즘심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직장 동료분들과

소소하게 주식이니, 코인이니 여기 저기 손대면서

항상 파란불만보며 스트레스를 받아오던 저인지라

이러다 일상생활이 되지 않을것 같아

주식앱,코인앱 안들어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옆자리 동료분이

"디카르고 코인을 샀어야 했는데..."

하면서 아쉬워하던 차에

제가 디카르고 코인을 5천원치 구매해 두었던게 생각났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간만에 코인앱에 들어가봤더니

 

 

수익율 보이십니까?

 

살다살다 수익율 1,000% 는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저거 산지 불과 2주? 정도밖에 안되었는데

 

저기다 인생을 걸었어야 했는데.. 하는 아쉬움이 매우 큽니다...

하지만 저는 돈이 없고, 용기도 없어서...

걸게 없습니다...

 

주식에서 크게 한번 데이고 나서

코인에는 소액으로 그냥 묻어두기만 하자 하면서

갯수띠기로 소액 코인들만 주워담아 둔 건데

 

최근 비트코인과는 별개로 알트코인들이 자체적으로 시세를 형성해 나가는 분위기다보니

제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은 모두 엄청난 수익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밝혀드렸지만 모두 소액입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은

그렇지만 여러분들의 보는 재미를 위해 금액은 모두 가리고

 보유코인 이름과 수익율만 공개하였습니다.

 

 

보이십니까 기적의 수익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왜!!! 주식같은데다 돈을 묻어놔가지고..

코인을 진작 했었어야 했는데!!!!

 

라고 후회해도 이미 늦었습니다.

 

그치만 저는 아주 길게 보고 있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이 친구들이

모두 비트코인만큼 오르는 그날까지

 

존버는 승리한다!!!!

 

여튼 저는 그날까지 기다리도록 하겠으며...

보유 코인들의 시세가

떨어지든 오르든

다음에 또 소식을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도 겁나 좋은데

슨새임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분좋은 오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