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현대 사회의 최대 모순 3가지.jpg

by 산키스트 2021. 11.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저는 무사히 잘 있습니다.

아주 평화롭고 잘 먹고 잘 놀러 다니고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다만 따듯한데 살다 온 저는 이 추위가 적응이 안되기는 하네요.

 

저는 3번화가 되어가고 있나 봅니다..

 

요즘 디아블로2라고 제가 꼬꼬마 애기때 하던 게임이

새로 리마스터되어 나오는 바람에

친구들과 다시 한번 악마를 때려 잡으러 다니느라

밤잠을 못자고 있습니다.

 

육아휴직중인 친구를 필두로

한놈은 휴가 쓰고 게임하고, 저는 퇴근 하고 밤에 게임하고...

 

이 나이에도 그때 그 시절 향수때문인지 친구들과 어울리는게 재밌어서인지

놓지를 못하고 있네요.

 

원래 퇴근하고 일상에서 잠시 탈출 할 목적으로 시작했는데

치열한 현실 세계보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그 시,공간속에

멈춰 있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간절합니다..ㅋㅋ

 

근무중엔 그렇게 안가는 시간이

접속하면 하면 순식간에 지나가니

통탄을 금치 못할 일 아니겠습니까.

 

저 짤을 보고 친구들 한테 보내주니

모두 저와 같은 반응입니다. ㅋㅋㅋ

 

우린 모두 3번이다!

가자! 악마를 때려잡으러!

 

사태의 심각성은 깨닫지 못하고

언제 접속할건지나 대답하라는 이 철없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아직은 너무 좋네요.. 철이 덜든게 확실한듯 합니다. ㅎㅎ

 

여튼 오늘 생존신고 겸 이렇게 또 흔적 하나 남기려고 들어와서

슨새임들 글도 열심히 보고

인사도 드리고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즐댜, 득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