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시간여행자들의 대화.jpg

by 산키스트 2021. 11. 20.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시는지요.

저는 오랜만에 주말을 집에서 뒹굴거리게 되어 이렇게 인사를 드려봅니다. ㅋㅋ

 

최근 여기 저기 매주 여행다니느라 바쁘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고

체력이 떨어져 아프기도 하고 일정이 매우 빡빡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이번주는 쉬어야겠다고 선언을 하고

뒹굴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 유머글을 보고 저도 한번 찾아봤더니

몇 년 전에 왔던 문자에 답장을 안한것들도 있길래

생각나서 답장을 보내봤는데

물음표만 오네요.ㅋㅋㅋ

 

몇 년만에 메시지도 들여다보고 연락처도 한번 훑다보니

친구들하고 장난치고 욕하면서 대화하던것들도 보이고

얼마 안된것 같지만 그 시절이 많이 그립기도 하고

저 사진의 주인공들이 어떤 사이인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ㅎㅎ

 

여튼 이렇게 시간될때 종종 인사도 드리고 생존신고도 하러 찾아올테니

선생님들 저 잊지 마시고, 외면도 하지 마시고 반겨주십셔. 굽신굽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