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아재개그 창과방패.jpg

by 산키스트 2021. 11. 18.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날이 마이 쌀쌀해지지 않았습니까.

저는 각박한 수도권 생활에 잘 적응하여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서울이란 곳이 가깝다보니, 이렇게 자주 다니게 될 줄 상상도 못했고,

나름 고향보다 동해안도 가까워서 동해안으로, 서울로, 충청도로

평소엔 자주 갈 수 없던 곳들로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최근에 양떼목장을 다녀왔는데

이런 유머가 보이길래 또 가지고 와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마지막 남편 서타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를 내가 치는건 되는데

선생님들이 치는건 안됩니다.

철저하게 방어하겠습니다.

 

여튼 간만에 이렇게 근무중에 짬도 나고 생존신고도 할 겸

인사도 드리고 점심시간이 임박했으니

저는 또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부자되시고, 행복하세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