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개 같은 상사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름하여 '개 같은 상사' 테스트를 가져와 봤습니다!!

 

직장생활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책임감 없고, 같이 일 하기 싫은 능력없는 상사분들도 있고,

 

엄청 멋있고, 일 잘하고, 배우고 싶고 그런 상사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럼 이번엔 나는 후배에게 어떤 상사일것인가! 를 한번 상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www.mongseng.io/talk/boss-is-dog/

 

멍생보감 | 나의 반려견만을 위한 맞춤 추천 서비스

멍생보감ㅣ나의 반려견만을 위한 맞춤 추천 서비스 www.mongseng.io

www.mongseng.io

 

여기 테스트 링크고요

 

아래는 제 결과 입니다!!

 

 

실제로 저는 반복적인것에 지루함을 느끼고 하기 싫으면 안하거든요.

 

미뤄둡니다.  '그냥 아 몰라 안해 나중에 할래' 이런 스타일이거든요 ㅋㅋㅋ

 

호불호 강하기도 하고, 오락가락 하기도 하는데

 

제 후배들이 저를 미친사람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라고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과연 나는 후배에게 어떤 상사일까!!!!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