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연애고자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구독자분들께서 테스트 시리즈를 너무도 좋아해주시다보니

오늘도 새로운 테스트를 가져와 봤습니다!!

이름하야 '연애고자' 테스트!!!

테스트는 시작도 안하고 이름만 봐도 벌써 눈물이 흐르는 것 같은 기분인데요. ㅠ_ㅠ

지금 바로 시작해보시죠!

 

 

poomang.com/chunmyung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oomang.com

 

제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ㅋㅋㅋ

불장난 금사빠라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긴 했는데 아래 설명은 틀렸습니다 ㅋㅋㅋ

저는 지독한 집돌이고, 생각 자체를 귀찮아하기 때문에 테스트 보기 중 가장 심플한 대답들을 찾아 다닌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ai 이놈이 지 멋대로 나를.... 불장난러로 만들어 버렸지 뭡니까

 

저를 좋아해주고 제가 좋아하는 유형인 분들도 분명 나타나 주시겠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럼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고 저는 더 재밌는 자료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