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비상장 암호화폐 무료채굴 도전기!(feat.파이코인,파이네트워크)

by 산키스트 2021. 2.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선생님들 명절 잘 보내셨습니까?

저는 그냥 먹고 자고 놀고 먹고 자고 놀고

아주 그냥 몸키우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키나 좀 컸으면 좋겠구만 왜 옆으로만 늘어나는걸까요

 

뭐 저는 건강히 잘 지내다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무엇이냐 하니

같이 주식하고 코인하고 지지고 볶고 싸우고 하는 직장동료 소개로 시작하게된

'파이코인' 

이라는 암호화폐 입니다.

 

주식과 더불어 머스크형님께서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셨다는 소식과 함께

역대급 시세를 연일 갱신하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인데요.

 

주변에 주식만큼 코인에 투자하신 분들도 많이 보이는 요즘입니다.

저도 비트코인을 아주 아주 아주 아주 극소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짜잔 

그냥 묻어두고 생각날때마다 만원돈씩 넣어볼까 하고 사놓고

진짜 잊고 있었는데 만원치 산게 어느새 이만원이 되어 있네요.

그러고보니 저는 만원치씩 사면 운이 좋은가봅니다.......

 

여튼 오늘 하고자 하는 얘긴 이게 아니고, 코인은 너무 어렵고 비싸고, 다가가기 힘들고 하여

그냥 조용히 묻어두고 있었는데

 

아직 상장 전이지만 무료채굴이 가능하다는 코인이라며 우리 동료분께서 가지고 오셨네여.

그리하여 우리 사무실은 또 코인으로 대동단결 중입니다.

 

사실 비상장 코인은 언제 사라질지도 모르고, 실제로 상장이 가능할지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게 현실입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얘기에요.

무턱대고 하시면 안됩니다.

2018년 말에 신규상장 암호화폐 공모라고 막 돈 얼마치 넣어서 사고 그랬던 적이 있는데

그땐 먹튀당했어요.

외국회사였는데 해외나갈뻔 했습니다...

 

이거는 뭐 제 돈 들이는거 아니고

그냥 니가 회원가입해서 직접 캐서 가지고 있어라

라는 방식이라서 잃을게 없는 저는 그냥 한번 하고 있는거에요.

가입하니까 1개 주고, 1시간 정도 채굴하니 0.15개 정도 되네요.

추천한 동료는 현재 5개정도 채굴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1.14개 가지고 있고, 현재 채굴 속도는 시간에 0.12개 정도 되고 있다고 하네요.

 

회원가입만 하고 딱히 하는건 없어요.

그냥 알아서 되는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니 스탠퍼드 대학 교수 3명이서 개발을 하니 어쩌니 하는데

스탠퍼드대학 홈페이지 들어가서

그 교수들 이름을 검색해보니

유사한 이름은 나오는데 정확하게 매칭되는 사람은 안나오더라구요.

영어를 잘 하는 사람도 아니고, 정확하게 검색한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ㅋㅋ

여튼 안나와요 안나오더라구요.

 

이게 해킹이나 그러한 문제가 발생한다해도,

검색어 상단에 위치할만큼 수많은 사람들이 현재 하고 있고,

그중에 나는 쥐뿔 털어갈것도 없다. 라는 마인드로 그냥

참여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뭐..저와 같이 잃을 게 없는 분들이나,

저보다 더 잘 아시는분께서는 참여하셔도 되고,

 

이쪽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나, 잃을게 많으신 분들께서는

그냥 재미삼아 한번 구경하고 잊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minepi.com/sankist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다시 한번 빨간글씨로 강조하여 말씀드리지만

결코 참여하시라고 홍보하는게 아닙니다!!!!!

 

단순히 소소하게 소액이라도 벌어보고자 제가 참여하고 있고,

혹시나 함께하고픈분이 계실수도 있어 소개만 해 드리는 것입니다.ㅠㅠ

 

잘 모르겠거나 잃을게 많은 분들께서는

절대 절대 절대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심심하고, 핸드폰으로 그냥 켜놓고 뭐라도 주면 좋고 아님 말고 하실분들은 

링크 누르셔서 가입만 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할때 핸드폰 번호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있는데

핸드폰 번호는 나중에 번호를 변경하게 되면 입출금 가능할 때 엄청 번거로울 수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저조차도 확신이 서지 않기에 무서워서 선생님들께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ㅠ_ㅠ

 

아, 혹시라도 만에하나 정말 잃을게 없어 참여하실분들께서는

추천인에 입력할 때 제 아이디 sankist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고 사랑하겠습니다..헤헤

 

그럼 다음엔 더 좋은 정보와, 재밌는 자료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늦은 즘심식사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