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인스타 자아 mbti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7.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기분좋은 이료일 되겠습니다.

분명 이 글을 보면 어떤분은 주말인데 나타났다고

댓글을 달아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문은 안읽으시니 여기다 또 슬그머니 적어둬 보겠습니다.

현재 금요일 즈녁이고 저는 예약을 통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가져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인스타 자아 mbti 테스트'

제목 보면 또 대충 감이 오지 않겠습니까.

저는 sns를 안하기 때문에 잘 모르지만

인스타 감성, 뭐 이런말들이 많잖습니까

 

인스타를 비롯 온라인 sns상에서 너는 어떤모습이냐

이걸 찾아 떠나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뾰잉

메인에서 귀여운 미어캣들이 저를 반겨줍니다.

얘네 미어캣 맞죠?

 

instazon.kr/page/mbti/

 

나의 인스타 자아는?

인스타 자아 MBTI 테스트

instazon.kr

요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함께 진행해 보도록 하시죠!!

 

문항들은  다른 유형 테스트들보다는 꽤 많은편입니다.

20개 남짓 되는것 같아요.

 

진행하면서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질문들도 몇개 있었어요. ㅋㅋㅋ

 

사람들은 인스타란곳에 글을 쓰면서

남들 시선을 의외로 많이 의식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예 무슨말인지도 모르고 찍은 문항도 있었습니다.

 

네....저는 원시인입니다.

우가우가

 

인스타그램을 안해요.. sns도 마지막으로 한게 싸이왈드였던것 같습니다.

페이스북도 가입만 해놓고 초창기엔 친구들하고 대화도 하고 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무슨 광고로 도배되있고,

화제영상 이런거만 주구장창 올라오기에

안들어간지 오래되었습니다..ㅎㅎ

 

그렇게 요즘 젊은이들의 갬성에 다가가보고자 노력하며

열심히 문항에 답한 결과

 

저는

 

 

INTP

물음표 인생 아인슈타인 형님께서 나왔습니다. ㅋㅋ

물음표인생은 뭐지..?

일단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음 일단 저는 3번인가봐요.

3번은 개인주의야..

이거 예전에 가짜사나이에 나왔던거 아닌가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보다말아서

 

세상 모든것이 궁금하답니다.. 별로 관심없는데...

사실 결과를 봐도 잘 모르겠어요.

왜 빌게이츠형아랑 종민이형아가 나왔는지...헤헷

 

 

이게 제 자아라고 하는데

사실 피드가 무슨말인지 몰라서 한참 생각하다 이게 글이라는 뜻이겠거니 하고

추측하면서 진행했습니다..ㅋㅋㅋ

 

일단 저는 가입은 아마 되어있던거 같은데 피드는 0이구요...

자랑하는거 안좋아해요. ㅋㅋ

남들 글에 별로 관심도 없고, 팩트폭격 댓글에도 데미지를 입지 않아요.

관심 분야에만 댓글을 다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랑은 홍철이형 ESFJ 유형이신분이

아주 잘 맞는가봐요!

 

ESFP 박나래누나랑은 별로 안맞다고 나오네요!

 

사실 이번 테스트는 저는 sns를 안하니 그냥 참여만 해 본 것이고,

인스타를 비롯 sns를 많이 하시는 슨새임들을 위해 한번 가져와 본 것입니다.

 

sns 많이 하시는 슨새임들 참여 마구마구 해주시고

결과가 어떤지 잘 맞는지 알려주십셔!!

 

저는 해당안되는게 많아서 결과도 그냥 그렇게 나온것 같습니다!!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지 하도록 하고,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만수무강 하십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