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직장인 생존유형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29.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그렇게 오지 마라고 기도를 하고 애원하고 그랬건만

결국 월요일은 찾아오고야 말았습니다.

 

아침에 눈을 떴는데 너모 슬픈거 아니겠습니까...

'왜 나는 방학이 없는가'

'죽을때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는가'

흑흑..

저는 아직 철이 덜 들었나 봅니다.

 

그래서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존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 생존유형 테스트!'

네.. 저 뿐만 아니라 아마 슨새임들 대부분도 직장을 좋아서 다니는건 아니라고

믿고 싶습니다.

 

그럼 우리는 어떤식으로 버티면서 직장생활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doguri.kr/?utm_source=%ED%91%B8%EB%A7%9D&utm_medium=%EC%9E%90%EC%B2%B4%EC%82%AC%EC%9D%B4%ED%8A%B8&utm_campaign=%ED%91%B8%EB%A7%9D_%EC%9E%90%EC%B2%B4%EC%82%AC%EC%9D%B4%ED%8A%B8

 

존버하는 직장인들 주목!

직장인 생존 유형 확인하고 야식 키트 받자!

doguri.kr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총 12문제로 되어있는데 직장생활에 관련된 테스트다보니

뭔가 공감가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핑크핑크한 배경에

아주 귀여운 느구리 캐릭터가 주인공이라는거죠.

이게 심신이 지쳐있으니 이런 귀여운 캐릭터만 보아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나는 얼마나 찌들어 살고 있는건가..ㅠㅠ

 

 

중간에 나오는 그림인데

정말 제 모습을 정확하게 토씨 하나 안틀리고 표현해 주었습니다.

도구리씨 당신은 저 입니까?ㅠㅠ

 

업무시작 -> 점심시간 -> 퇴근까지

파란만장한 12문제를 모두 완료하고 나니 저는 이러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프로 팩폭러라고 하네요.ㅋㅋ

뭐 저는 필터링없이 잘 말하긴 합니다만

프로까지는 아닌것 같은데... 아니 아예 말을 잘 안해요 저는

이 공간에서는 그다지 입을 열고 싶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리더역할은 아니지만

하고싶은말은 해야합니다.

아닌건 아니다. 맞는건 맞다.

일인자가 되고싶지도 않고 앞에 나서고 싶지도 않습니다...ㅋㅋㅋ

 

아니야 아니라고 추진하지도 않아 나는 눈에 띄고 싶지 않다고

그냥 나한테 부당한것만 아니라면 난 가만히 있을거라고!

 

음 아무래도 표현이나 퇴근 관련한것들에 있어서

강한 선택지를 골랐더니 이런식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눈치 안보고 퇴근시간되면 집에 가고,

부당한 대우를 받으면 바로 얘기 합니다.. ㅋㅋ

이번에도 뭐 부당한 대우를 하려고 꼼수를 부리길래

갖다 박았더니

서로간에 매우 불편한 상태로 근무하고 있네요.

 

여기 저기 알아보고 검색해보니

우리나라엔 양심이 없는 미세먼지같은 사업주들이 왜 이리 많은지..ㅋㅋ

그동안엔 운이 좋아서 큰데서만 근무했어서 몰랐는데

정말 인터넷에서나보던 이야기들이 사실이구나.. 싶습니다.

 

여튼 저는 제일 마지막 문장이 너무도 공감이 됩니다.

 

자유를 주세요!!!! 제발 ㅠㅠ

 

 

끝으로 저와는 모범사원님이 가장 잘 궁합이 잘 맞는다고 나오는군요.

 

모두의 최애님이랑 만나면 저는 퇴사한다는 얘기인가 봅니다...ㅋㅋㅋ

 

승진도 좋고 퇴사도 좋습니다.

될대로 되겠죠 뭐

 

일단 저는 이제 슬슬 즘심식사를 하러 갈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께서도 남은 오후 맛있는거 마이 드시고

헬요일 슬기롭게 극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