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유튜버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30.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끔찍한 월요일이 생각보다 조용히 지나가고

어느덧 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어떤 요일이든 간에 출근하기 싫은건 매 한가지 아니겠습니까.

 

요즘 어떻게하면 일 안하고 돈을 벌 수 있을까 뭐 이런것도 종종 찾아보고

별 짓 다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블로그 시작한거도 그런 의미로 시작한거이긴 한데

막상 해 보니 수익은 안나고,

슨새임들하고 노는게 더 재밌어서 열심히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ㅋㅋㅋ

 

많은 슨새임들이 고수익 유튜버분들을 보면서

나도 유튜브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들을 한번쯤은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ㅋㅋ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제가 가지고 온 테스트는 바로

유튜버 테스트!

니가 유튜브를 시작한다면 이걸로 한번 해 보거라

이 컨텐츠가 너와 딱이구나!!!

를 알려주는 테스트 입니다.

 

물론 재미삼아 하는 테스트이니, 정말 믿고 올인하거나 그러시면 안됩니다.

저는 책이 못집니다 ㅠ_ㅠ

 

kr.vonvon.me/quiz/19380

 

[유튜버테스트] 내가 하면 떡상할 컨텐츠는?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바로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시죠!

 

 

문항은 총 8개로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단순한 질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거 이렇게 대답했는데 결과가 정확히 나오는거 맞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질문 중에 유튜브 채널이 주식처럼 시세가 정해진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느냐 라는 질문이 있었는데요.

 

정말 참신한 질문이라고도 생각이 되고

저 또한 해본 적 있었던 생각이라

반갑기도 했었습니다.. ㅋㅋㅋ

 

실제로 저는 투자할 생각이 있습니다.

구독자수 3천명 뭐 이럴때 구독해서 보던 유튜버가 있는데

그 분 구독자수가 지금 150만에 육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ㅠㅠ

부럽기도 하고 축하하기도 하고...ㅎㅎ

 

이렇듯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간단하게 질문을 이해하고 답변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1분도 안걸렸던것 같아요. 거침없이 클릭클릭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영화유튜버라고 하네요.

실제로 저는 영화 리뷰 영상들도 엄청 많이 보는 편이에요.

 

10년전엔 영화관 2곳 vvip 등급이라 쿠폰도 많이 받곤 할정도로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뭔가 요즘엔 시간도 부족하고

한동안 타지생활을 영화관이 없는 시골로 가 있기도 하고 하는바람에

한번 안가기 시작하니 잘 안가지더라구요...ㅠㅠ

 

엇 여기서도 팩트폭행범이 나오네요.

어제도 팩트폭행범 비스무리한 너구리였었는데...

 

대체로 설명이 잘 맞는것 같아요.

저는 논리적으로 납득해야 믿는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귀신을 안믿어요. 죄송한 말씀이지만 신도 안믿습니다..ㅠㅠ

 

멜로 안좋아해요. 슬픈영화 보면서 울지도 않지만 내 돈과 시간을 들여 우울해지고 싶지 않아요...

근데 저는 커피맛을 잘 몰라서

카페에서 달고 맛있는 음료는 좋아합니다 ㅋㅋㅋ

 

해보지도 않고 못한다고 하는 사람도 굉장히 싫어합니다.

일단 해보라고! ioc

 

식당에서 고민도 오래 안합니다.

뭘 먹을지 모르겠으면 물어봅니다.

여기서 제일 많이 먹는게 뭡니까?

그걸로 주세요!

 

저와 비슷한 사람들도 좋아합니다.

답답한걸 싫어해서 시원시원한 사람들을 상대적으로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ㅋㅋ

 

되게 단순하고, 간단한 문항들에다 몇개 되지도 않아

결과가 제대로 나올까 싶었는데

 

얻어걸린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것, 저와 비슷한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신기하기도 합니다 ㅋㅋ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또 업무하는척 하고, 즘심식사할 준비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남은 오후 좋은일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