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스멜테스트! 퍼스널 스멜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한주도 절반이 가고 드디어 수요일이 찾아왔습니다.

돌이켜보면 하루,한주는 지옥같이 안가는데

버티고 버티다보면

한달, 한해는 금방 가는 것 같습니다.

내 나이가 벌써...ㅠㅠ

 

수요일 기념으로 오늘은 또 핫한 테서터를 한번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이름하야

퍼스널 스멜 테스트!

 

우리 지난번에 퍼스널 컬러 테스트 해봤었던거 기억나십니까.

제 블로그 사상 최다 조회수 찍은날이 그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그 테스트를 하러 들어오신분이었고

방문자는 많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바로 그 후속작인 스멜 테스트인데요.

그때 컬러 테스트도 정말 결과가 정확했는데 이번에도 그럴지 한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ersonalsmell.netlify.app/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를 MBTI를 기반으로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personalsmell.netlify.app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함께 진행해 보시면 됩니다.

 

 

 

메인부터 아주 신박하네요.

처음에 저걸 보고 이건 뭐지? 하면서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코였습니다 코....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있고

질문과 답변 모두 아주 심플합니다.

답변이 극과 극이기 때문에 고민 할 필요가 없어요.

 

대부분의 답변들이 제가 생각하는것과 비슷하기도 했습니다.

1번이 특히 제 맘에 들더라구여.

 

스트레스 받고 그러면 전 그냥 혼자 집에 널부러져있고 싶어요. ㅋㅋㅋㅋ

나가면 더 피곤합니다. ㅋㅋ

 

저는 약 3-4분정도 걸려서 테스트를 완료했고 그렇게 나온 결과는 이렇습니당!

 

 

.

잉? 검정색 서류가방 냄새는 뭘까요.

서류가방 냄새가 뭔지 저는 모릅니다.

서류가방을 들어 본 적도 없고...

어릴적에 아버지랑 삼촌이 서류가방 들고 다니시는거 본 적은 있었던것 같아요...

아님 영화나 도라마에서?

 

근데 마이웨이 만사 귀차니스트는 맞는 말 같아서 일단 신뢰는 가는것 같습니다.

 

저는 마이웨이이기도 하고, 귀차니스트도 맞습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남들이 뭘 하든 뭐라 하든 신경 안쓰고

치우기 싫어서 어지럽히지 않는,

퇴근하면 씻고 쇼파나 침대에 누우면 어지간해선 그 자리를 벗어나지 않는

그런 사람입니다...ㅋㅋㅋㅋㅋ

 

 

설명 역시 아주 정확합니다. ㅋㅋㅋㅋ

 

만사 귀찮아요! 밖에 나가는 건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하는 일이에요!!!!!!!

제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아주 너무 정확해서 할말을 잃었습니다.

한 번 나갈때 모든 일을 몰아서 처리하는것도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장 보러 갈때 모든 일을 한번에 처리하고 집에 옵니다.

쇼핑할때 직원분이 말거는거도 싫어하고!!

근데 이건 대부분 다 그렇지 않을까요?ㅎㅎ

 

왜? 라는 질문 많이하는데 사람들이 오해하곤 합니다. 저는 진짜 궁금해서 왜냐고 하는건데!!

감정에 변화가 별로 없는편이라, 애늙은이 같다는 얘기도 들어보고, 무슨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단 말도 종종 듣습니다.

 

어제와 그제 한 테스트에서도 나왔듯이 저는 팩폭을 좋아합니다.

일부러 하는건 아닌데 돌려서 말하는걸 못하겠어요..ㅋㅋ

 

오글거리는 말 못하고, 누가 나한테 뭐라그러면 뭐어쩌라고 진짜 그 말이 입 밖으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징징대는 사람들 극혐이구요...드라마에서도 징징대는 장면은 안보고싶어합니다. 진짜로ㅠㅠ

 

말보다는 행동 좋아합니다.

뭐가 어떻고 저렇고 그러느니 그냥 차라리 한대 치고 말았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이번 테스트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제 결과만 신기한게 아닐거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분들께서 전작인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많이들 하신게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안해보신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둘터이니 전작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퇴근시간이 지났으니 이제 도망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글 쓰고 12시에 예약 걸어놓을거지롱

그럼 20000 :)

 

 

2021.02.04 - [심리.유형테스트] - [유형 테스트] 컬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유형 테스트] 컬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전에 정신이 너무 없어서 너무 늦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매출은 없는데 왜 나는 점점 더 바빠지는 것인가. 도대체 나는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 것인가... 뭐 지금 그게 중

ssankist.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