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감춰진 얼굴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오늘 날짜 보이십니까 슨새임들?

무슨요일인지 보이십니까 슨새임들?

금요일!!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슨새임들!!

 

원래 금요일은 일하는거 아니라고

신명나게 놀아 재끼느라 조금 늦게 찾아왔습니다.

죄송합니다 슨새임들! 신나는걸 어쩌겠습니까 ㅠㅠ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감춰진 얼굴 테서터!!

저는 기본적으로 사람은 모두 악하게 태어났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조심스런 얘기일 수도 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인류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끊임없이 싸우고, 죽이고, 뺏고, 침략하고

평화롭게 공존했다 라는 역사는 찾아볼 수 없고

그런 역사들을 지금 살아가는 우리 또한 좋아하고 열광하잖습니까.

예를 들면 삼국지 같은 역사소설들 있잖습니까.

 

여튼 그렇기에 내가 살아가면서 보는 모든 사람들은 겉과 속이 조금씩은 다를거다. 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면에 숨겨져 있는 모습을 유추해보는 테스트 입니다!!

 

kr.vonvon.me/quiz/19401

 

[감춰진 얼굴 테스트] 남들이 보는 나 vs 들키고 싶지 않은 나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질문들 자체가 뭔가 딱 한번 골라봐라 너를 나락으로 보내주겠다.

 

이런 뉘앙스가 강합니다. ㅋㅋㅋㅋ

총 10개의 문항인데 아주 아주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질문이 참 마음에 안드는데요.

내 뒷담화를 하고 있다면

가서 멱살부터 잡아야 하는거 아닙니까

 

"어이, 친구였던 생명체"

"내 여 있으이까 얼굴보고 얘기하소"

 

사실 딱히 신경을 쓰지는 않습니다. 뒷담화를 하는걸 목격하거나 들어본적은 없지만

그런다 한들 그러든지 말든지 하고 넘어갈 것 같습니다. ㅋㅋ

 

뭔가 질문이 겹치는것도 없고, 질문자체도 신선하고 나름 재미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하면서 얼른 선새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

 

질문도 재밌고 답변도 재밌고 선택지도 2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라 결과도 기대되는 테스트 입니다. ㅋㅋ

 

 

이게 남들이 보는 저라고 결과가 나온건데요.

윈이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이거도 게임사 협찬 테스트인가봅니다. ㅠㅠ

 

뭔가 사람들이 잘 따른다고 하는데

저는 누구를 따라오게 하기도 싫고

따라가기도 싫습니다.. ㅋㅋㅋㅋ

나 혼자 다니고 싶어요 ㅠ_ㅠ

 

 

와 이거 뭡니까 결과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보는 나는 뭐 내가 모르니 잘 안맞는데? 나는 저런사람 아닌것 같은데

별로 안비슷하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들키고 싶지 않은 나는 진짜 제 성격을 고대로 옮겨두었습니다.

항상 얘기하지만 저는 호불호가 굉장히 강하고

처음보는 사람이든 누구든 허물없이 잘 지내는 편인데

선 넘으면 용납이 안됩니다.

 

싫어하는 사람은 다시는 안봐요.

아무리 나한테 이득이 되거나 중요한자리일지라도

그 사람이 있는 자리도 안가고 얘기조차 듣기 싫어합니다. ㅋㅋㅋㅋ

 

오 이게 이렇게 나오다니 진짜 너무 신기한거 아니겠습니까...

 

남들이 보는 나 결과 보면서 잠시나마 불신했던 제 모습을 반성합니다. ㅠ_ㅠ

 

선새임들도 오늘은 한번 참여해 보시는걸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식사 먹으러가기 전까지 좀 더 쉬다가

오후에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신나는 그묘일 보내시고

일찍 퇴근하셔서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