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쥬얼리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날이 꾸리꾸리 하지만 주말이니 행복합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저녁까지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일요일이 찾아오면 월요일 생각에 속이 갑갑해 지곤 합니다. 흑흑

시간아 멈춰라!ㅠㅠ

 

오늘 즈녁에 5천원 주고 산 사직서 추첨이 있는데

부디 1등이 당첨되어 월요일에 출근을 안할 수 있길 바라면서

가지고 온 테스트는 바로

쥬얼리 테스트

나와 닮은 쥬얼리는 어떤것인가?

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poomang.com/kind?from_detail=True

 

쥬얼리 테스트

당신의 심장을 뛰게할 바로 그 쥬얼리 테스트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메인부터 이미 블링블링 하지 않섭니까

 

질문은 총 12개 입니다.

아주 심플해요. 질문도 답변도.

 

질문중에 참 와닿는 질문이 있었는데

 

바로 요 질문입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엔 뇌를 비우고 일찍 잡니다.....

 

아니 근데 나는 열정맨 내일은 또 무슨 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까?

하면서 출근준비 하시는 분이 정말 실존하시는가요?

있다면 말씀좀 해주세요.

믿을 수가 없습니다....

 

뭐 질문도 간단하고 답변도 간단한데

선택지가 2개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운 점은 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막히거나 이해 안되는 부분은 없이 술술 넘어가다보니

진행 시간은 별로 안걸린것 같아요.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거네요.

 

락 크리스탈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크리스탈 그 하얗고 단단한 크리스탈 뭐 그런거겠죠?

다이아몬드 비슷하게 생긴거...

기왕이면 다이아몬드가 더 좋은거 아닐까요?ㅋㅋ 아쉽습니다.

 

 

.

제가 물이었다면 1급수였답니다. 맑고 투명하대요..ㅋㅋㅋ

근데 뭐 사람 자체는 흐리멍텅할 수 있어도

소신 자체는 투명하다고 우길 수 있습니다.

저는 거짓말 싫어하고, 돌려 말하는거 싫어해요.

그냥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마지막 3번째 문장이 너무 정확해서 확 꽂힙니다.

저는 관심없는 분야는 눈길도 주지 않고,

내 의지가 아니라 타의로 무언가를 하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그 있잖아요

공부하고 있는데 부모님이 공부 언제할래? 이러면

하던 공부도 놓게 되는 그런거...ㅋㅋㅋ

 

 

이 테스트 제작자 저 아는사람이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예전엔 넓게 넓게 아는 사람도 많고 친구도 많았는데

최근엔 정말 남을 사람만 남고 깊고 좁게 가고 있거든요.

저 또한 그게 옳다고 생각이 바뀌기도 했구요.

 

정말 제 친한 친구들이나 가족들은 저희집 비밀번호를 모두 알 정도로 다 내줬습니다. ㅋㅋ

언제든지 와도 좋다 연락만 하고와라

 

 

이것도 정말 잘 맞는것 같습니다.

저는 싸우기 싫어서 연애를 안하고 있...

뭐 그 비슷합니다.

그 정도로 싸우는거 싫어하고

저보다 연상을 선호합니다..

차라리 내가 지고 말지

근데 동갑이나 연하한테 지면 억울하니까

뭐 대충 이래요 ㅋㅋㅋ

 

 

TMI가 아주 인상깊네요. 신들이 물을 영원히 가둬두려고 만든것이라고 생각했다니..

근데 고대 그리스인들 기술이 마이 좋았나봅니다.

크리스탈을 재련해서 가공할 정도면..

 

역시 저랑 다이아몬드 선새임들이 잘 맞고,

라피스 라줄리는 뭔지 모르겠는데 저랑 환장이라고 합니다...ㅋㅋ

 

오늘 테스트는 간단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내용도 길고 많아서

다 적고 보니 굉장히 놀라운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다시 이불속으로 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남은 주말 맛있는거 마이 드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