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심리테스트] 재미로 하는 소시오패스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8.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생미들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주말권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 오늘이 몽요일이라니

감개무량합니다.

 

출근길에 회사 1층 카페에서 크피 한잔 주문하고

밖에 나와 광합성을 하고 있었는데

어떤 나쁜사람이 벤치 의자에 껌을 뱉어두는 바람에

바지에 그게 붙어서 그거 띠느라 애먹었습니다.

아직도 덜 띠어졌는데

 

이런걸 벤치에 처 붙이고 가는 새x는

진짜 정신병이 있나 싶었습니다.

출근하자마자 한 20분가량 손세정제니 뭐니 별짓 다 해가매 뗘 봤는데

결국 포기 했습니다.

진짜 유전자 감식을 해서라도 찾아내서 줘 패주고싶네요.

 

여튼 그런 미친사람들도 있는 김에 오늘은

재미로 해보는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kr.vonvon.me/quiz/385

 

재미로 하는 소시오패스 테스트

설마... 우린 일반인일거에요.

kr.vonvon.me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문항은 총 10개로 아주 간단합니다.

 

상황이나 그런게 아니라 내 생각을 그냥 있는 그대로 선택하면되고,

예, 아니오로 대답하는 방식이라 금방 지나갔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인 테스트도 아니고, 재미삼아 해 보는 그런거다보니

질문 자체도 막 심각하거나 그러지 않고

결과도 정확한게 아니니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조금 위험하다고 나왔는데요...

왜 그렇게 나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3-50%라고 하네요..ㅋㅋ

 

수치 외에 조금이라도 설명이 달려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긴 합니다.

뭐라고 설명이 없어요. 그냥 저게 다에요.

 

혹시 이 테스트가 이상한가 싶어

다른 사이트의 동일한 테스트들을 진행 해 보았는데

결과는 다 같았고,

질문도 다 같았습니다.

 

그냥 재미삼아 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막 뭔가 그래도 흥미진진한 결과가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거 없는 테스트다보니 기운이 쪽 빠지네요.

 

그래도 오늘은 몽요일이니까 주말을 생각하며 

저는 다시 껌을 떼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망할놈 진짜 잡히기만해봐라 아오씨 다시 생각해도 빡치네요.

 

슨새임들은 벤치나 의자에 앉기 전에 꼭 한번씩 살펴보시고,

저처럼 껌 테러 당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ㅠ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