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야쓰 테스트! 19금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오고야 말았습니다..

월요일이.......ㅠㅠ

심지어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니

아침에 정말 너무 일어나기 싫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날이 진짜 아오..

정말 집에서 나오기 싫었습니다.

나는 맨날 치열하게 일 하기 위해 태어난게 아닐텐데...

요즘 정말 방학이 있던 그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밀린 업무들도 있고 뭐 이래저래 바쁜 오전을 보내다 보니

이제야 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19금 테스트, 야쓰 테스트!!

 

되겠습니다.

제목에서부터 느껴지지 않습니까. 뭔가 므흣한 너낌이

 

 

제목과는 다르게 그림체는 정말 귀여운것 같습니다.

쿵덕쿵덕이라니.. 정신나간 표현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poomang.com/yass?from_detail=True

 

야쓰 테스트

헤이 유! 당신의 사랑은 9금? 19금?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슨새임들 마음속에 숨어있는

본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는건 어떻겠습니까.

 

문항은 총 14개로 아무 생각없이 그냥 진행할 만한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19금 테스트라고 하여 질문 자체가 막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이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습니다. ㅋㅋ

 

그런걸 기대하신 슨생님들이 계신다면 죄송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질문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썸탈때 갖고싶은 능력 2가지 중에 하나를 고르는건데

 

투시와 생각을 읽는 능력 중에 고르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생각을 읽는 능력을 골랐습니다.

실제로 너무도 간절한 능력 아니겠습니까

투시따위.. 필요없어 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해가 안되는 질문도 하나 있었습니다.

영화관 관련한 질문이었는데

왜 못일어나는걸까 싶었습니다. 질문 자체를 이해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렇게 나온 저의 결과입니다.

저의 19금지수는 lv1이라고 합니다.

순한맛을 넘어 우유맛이라고 하네요....ㅋㅋㅋ

9금 지수는 뭔지 모르겠지만 맥스입니다.

응애응애

 

 

음 연애를 오래 쉬다 최근 열렬히 다시 연애를 하고 있긴 한데

순수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니 순수해 보일수도 있을라나..

사실 아는게 많이 없긴 합니다.

여자친구가 답답해 할 수도 있을 것 같긴 하네요..

미안하구로..ㅠㅠ

그래도 달콤하고 빛난다고 해주니 행복합니당 헤헤

 

아 그리고 저는 우유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유제품을 다 좋아해요. 아니 환장합니다.

어떻게 알고 또 우유를 좋아하는걸 맞춰버리네요. 신기하다

 

아 그리고 저의 타락천사는 없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누구도 저를 타락시킬 수 없답니다.

 

이나이에 이런 얘길 듣고 있자니

 뭔가 칭찬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하하하

 

근데 이 테스트를 진행한 다른 분들의 댓글 내용을 살펴보아도

대부분이 lv1이 나온것 같습니다

 

테스트가 끝나고 모든 결과 보기를 하면

생각보다 다양하고 재밌는 결과들이 많아 보입니다. 

 

Lv은 총 10까지 있고 

떡보도사라고 합니다 ㅋㅋㅋ

Lv9는 찐변태고...

무서운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ㅋㅋㅋ

 

여튼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남은 업무를 마저 처리하고,

비가 오는 관계로 좀 더 가라앉아 있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한 주의 시작 월요일

부디 좋은 일 가득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