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건물주력 테스트! 나는 건물주가 될거야!

by 산키스트 2021. 4. 29.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이제 이번 주도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저는 월요일 쉬고 화요일부터 출근했음에도

한 주가 엄청 길게 느껴지는 그런 주였습니다.ㅠㅠ

 

오늘 아침엔 심지어 늦잠을 잘 뻔 했는데

정말 너무도 일어나기 싫었습니다.

 

지갑 속에 들어있는 5천원짜리 사직서를 보면서

나는 언제쯤 출근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건물주력 테스트!

언젠간.. 나도 건물주가 될 수 있겠지..?

나의 성향으로 건물주가 될 가능성을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www.honestfund.kr/v2/exam/landlord

 

건물주 테스트

나는 건물주가 될 수 있을까? 현실 캐릭터로 알아보는 건물주 가능성.

www.honestfund.kr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해보도록 하시죠!

 

총 18문항으로 되어있고 중간에 잘못 클릭하더라도

되돌아 갈 수 있게 그렇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거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전문항으로 돌아가기 ㅋㅋ

 

답변은 총 5가지로 이루어져있고

건물주 테스트라는 컨셉답게 문항 번호를 층수로 표현하고

성 같은 그런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7층까지는 아침이었는데 8층이 되니 뉘엿뉘엿 해가 지고 있습니다.

13층이 되니 해가 지고 달로 바뀌게 됩니다. ㅋㅋㅋ 나름 디테일한 연출

귀엽습니다.

 

 

 

16층 질문이 이건데..

제가 봤을떄 이 테스트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할 질문은 이거 인것 같습니다.

이 질문 하나로 이미 결정된 것 같은 기분은

저만 느끼는겁니까?ㅠㅠ

 

그렇게 18층 까지 완료를 하고 나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참고로 저는 16층 답변을 매우 아니다로 했습니다...ㅠㅠ

 

오잉 왜 내가 말로만 듣던 엄친딸 엄친아지?

 

소유할 건물 금액이 일단 10억은 넘어간다고 하네요.

빈말이겠지만 말로만 들어도 이리 행복합니다. 희망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흑흑

 

설명을 보아하니.. 저는 뭐 일확천금이나

사업이나 그런건 아니고

하던 일 열심히 해서

차곡차곡 모아서 사라..

그런 얘기네요..ㅋㅋㅋㅋ

 

아니 야이씨 내 월급으로 모아가지고 어느세월에 10억을 모으냐고

작은 빌라나 상가를 사고 꼭대기층에서 산다고 하네요.

꿈만 같습니다.

실현 가능성은 적지만 그렇게만 된다면 소원이 없겠네요.

 

그리고 저의 캐릭터 특성이라고 합니다.

성취욕이 생각보다 높게 나오네요

그다지 없는줄 알았는데 흠..

피가 많이 날만큼 노력을 해야 한다는 얘기인것 같습니다..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 인생이라고 보여지나봐요.

어머니 사랑은 그래도 반 이상은 받고 있으니.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요...감사합니다. 어머니...ㅠㅠ

 

강화스킬은 이직, 승진이고

금지스킬은 창업...ㅋㅋㅋㅋㅋㅋ

절대 사업하면 안되나 봅니다...

 

여튼 부자가 되고 싶은 저는 오늘도 이런 허황된 상상을 하면서

건물주가 되는 꿈을 꿔 보았습니다.

 

슨새임들은 부디 큰 노력 없이 많은 재물을 획득하여

꼭 부자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때 되아서 저를 잊지 않고 찾아주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입니다..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식사 준비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2021.03.23 - [심리.유형테스트] - [유형 테스트] 부자 운 테스트

 

[유형 테스트] 부자 운 테스트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왜 이제 화요일인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시간 더럽게 안가네요 정말 요즘 회사랑 전쟁중이라 더 일하기 싫고 나오기 싫고 그렇습니다. 그러니까 우리는 얼

ssankist.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