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밥BTI ! 음식으로 알아보는 가족 성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30.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만 버티면 내일부턴 주말입니다.

내일은 근로자의 날이지만 주말이라니..

매우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내일 뿐만 아니라 올해 달력들은 참..

아니 내년은 더.....

 

심심해서 달력 넘겨보다가 갑자기 막 욱하는게 느껴져서 그만 뒀습니다. ㅠㅠ

오전부터 분노를 하다보니 급 배가 고파서 밥먹고 집에 가고 싶어지는 김에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밥BTI, 음식들로 알아보는 가족 성향 테스트!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테스트를 통해 우리 가족은 어떤 음식과 닮았는지

찾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설명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진행해도 좋다고 나와있네요!

 

 

poomang.com/akplaza?from_detail=True

 

밥BTI 테스트

밥상 위 우리가족은?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고 한번 같이 가보도록 하시죠!

 

 

테스트를 시작하면 먼저 우리 가족들이 어떤 모습인지 떠올려가면서 해달라고 나와있습니다.

 

문항은 총 11개로 

대부분 가족들에 관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안내문에서 나오듯

공감이 가는 내용도 있고 잘 모르겠는 내용도 있었지만

 

우리 가족들을 상상하며 진행을 하다보니

재밌었던 일들도 떠오르고,

같이 여행갔던 기억도 떠오르고,

가족들에 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그런 테스트였던것 같습니다.

 

다른 문항들은 쉽게 쉽게 넘어갔는데

 

 

요 문항에서 한동안 고민을 했었습니다. ㅋㅋㅋ

 

상상해본적 없었는데

과연 나는 얘기를 할 것인가.

얘기한다해도 누구에게 얘기할 것인가.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저는 말할 것 같아요.

가족들하고 안보고 살 것도 아니고

별로 친하게 지내지도 않고, 무뚝뚝한 분위기 이지만

그래도 가족이니...ㅎㅎ

 

그런데 또 뉴스에 가족끼리 싸움나고 갈라서고 그런 무서운 기사들 생각하면

망설여지기도 하네요.

 

일단 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질문은 다음 생에도 같은 가족들과 함께 하겠느냐 라는 질문이었는데

 

그 질문도 답변은 예스였지만

여러가지 많은 생각이 드는 질문이었습니다..

 

 

그렇게 모든 질문에 답변을 마치면 이렇게 요리하는 중이라면서

양파 대파 파프리카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결과가 나오는데

다 파가 들어가는 채소들이네요.

 

 

저의 결과는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따로 또 같이 라고 되어 있네요.

정확한 것 같아요.

평소 연락을 자주 하는것도 아니고, 자주 함께 하는것도 아니고

다 따로 살고 있지만

무슨 일이 있거나 특별한 날에는 모이려고 노력하는 편이긴 합니다. ㅎㅎ

 

 

설명에도 정확하게 나와 있네요.

각자의 인생을 존중합니다.

뭘 하든 어떻게 살든 어디서 살든 어릴때부터 별 간섭은 없었어요.

 

저와 동생, 부모님 모두 성격이 제각각 입니다.

 

겉으로 보면 정말 저희 남매는 안친해보입니다. 심지어 남보다 못해보일수도 있는데

그래도 종종 기프티콘이나, 배달음식같은거 시켜주면서 응원하곤 합니다. ㅎㅎ

 

오오 취미나 흥미를 나눠보면 더 가까워질 수 있을거라 되어있네요.

실제로 저희 여동생과 저 둘 다 비슷한 시기에

낚시라는 취미를 가지게 되어

한동안은 같이 다니기도 하고 그러긴 했었습니다. ㅋㅋㅋ

신기하네 이거

 

오잉 요곤 뭐지 함께하면 좋은 가족과

함께하면 싸움나는 가족들인가요?

 

된장찌개랑은 잘 맞고, 소시지랑은 잘 안맞는다고 하네요.

 

음 역시 비빔밥엔 된장찌개지,

근데 소시지반찬도 맛있긴 한데.. ㅋㅋㅋ

결과는 그렇다고 합니다.

 

참여해주신 슨새임들께서도 가족분들 생각 마이 하셨습니까?

나름대로 의미도 있고 재미도 있었던 테스트라고 생각합니다.

결과가 어느정도 맞는 부분들이 있어 신기하기도 하고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하나 봅니다.

 

 

여튼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남은 커피를 마시며 바람좀 쐬다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금요일 조금만 더 버텨서

다가오는 주말을 불태우면서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하하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