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빡BTI, 삶에 지친 당신의 분노 표출 유형은?!

by 산키스트 2021. 5. 28.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만

 

아침부터 정말 천둥 번개에 폭우까지

살벌한 날씨에 너무도 놀라고 있습니다.

출근길엔 폭우로 인해 시야까지 확보가 안되어 느릿느릿 겨우겨우 도착했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회사 사람들도, 도로에서 만난 다른 운전자들도

화가 가득한 모습이네요. 허허허

 

아침부터 다양하게 화를 내는 사람들을 보다가

생각나서 가져온 오늘의 테스트는

빡BTI,

분노 유형 테스트!

 

빡칠일 많은 우리 직장인 슨새임들을 위해

분노 유형을 비롯 조절 방법까지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http://bbakbti.feelmgroup.com/index.php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총 20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고,

페이지를 넘기면서 하는 그런 테스트가 아니라

한 페이지에 20개의 질문이 모두 들어가 있는 그런 테스트입니다.

 

 

첫번째 질문인데 

대충 이런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뭔가 미리 얘기를 안해주거나, 다들 기다리는 분위기면 몰라도

나만 그런거라면 굉장히 기분이 나쁠 상황인데

일단 조용히 얘기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질문들도 일상에서 겪어봤을법 한 상황들로

저는 대부분 기분이 나쁜걸로 보아

성격이 매우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과 나오는게 벌써 무섭습니다. ㅋㅋㅋ

 

 

중간에 이런 질문도 있는데

저는 스포일러에 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보기 때문에

두 답변 다 해당은 안되지만

 

스포일러 듣는다고 해서 영화관람을 포기하는건 아니니

B로 답변을 선택했습니다. ㅋㅋ

 

저는 제가 재밌게 본 영화면 본거 또 보는것도 좋고

스포 들어도 좋고, 의견을 공유하는것도 좋고 뭐 그렇습니다. ㅋㅋ

 

 

20번째 질문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너무 스포일러 하는것 같아 여까지만 보여드리고

제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ㅋㅋ

 

저는 레벨 2 쫌쫌따리 훔치는 자존감 도둑이라고 합니다.

무슨말인진 모르겠지만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맙소사

강약약강이라니

제가 가장 싫어하는 유형인데 약간 그런 성향이 보인다고 합니다.

너무하네 ㅠㅠ

 

변명을 해보자면

이게 질문들에 식당 같은데서 이물질이 나오거나 하면

얘기 할거냐 안할거냐 그런것 때문으로 보이는데
저는 친구들이나, 지인들과의 일에선 너그러이 넘어가는 편이나

저와 관련없는 사람들에겐 단호하게 얘기하는 편이라

갑질로 보여진게 아닐까 하면서 구구절절 변명 해 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자신감이 넘치지도, 불안해하지도,

권력에 편승해 위로 올라가고 싶지도 않아요.

아무 생각도, 욕심도 없습니다.

그냥 돈 덜받아도, 일 적게 하고, 빨리 집에 가고, 집 밖에 안나가고 싶어하는 사람인데

그다지 정확한 결과는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라고 썼지만 마지막 줄로 이 모든 변명을 한방에 보내버리네요.

 

괘씸한 테스트 같으니라고 아오

 

 

이게 제 심리 그래프? 라고 하나요 그런건데

분노가 별로 없고 불안초조가 많네요.

 

이 테스트를 진행할땐 몰랐는데

결과를 보니 분노가 그래프를 뚫고 나갈 것 같습니다. ^^

 

야 테스트 너

비오는날 먼지나게 맞고싶냐?

 

 

끝으로 이렇게 뭐 좋은말을 해주면서 마무리가 되는데

하나도 눈에 안들어오네요.

 

내 장례식장에 아무도 안오면 어쩌지? 라는 생각은

종종 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 또 하게 되네요.

 

그래도 누군가는 와주겠지 라고 생각하며

오늘 테스트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슨새임들 천둥 번개 폭우까지 몰아치는 금요일

남은 오후도 화이팅 하시고

떠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