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환생 테스트,만약 내가 동물로 다시 태어난다면?!

by 산키스트 2021. 5. 31.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주말은 다들 잘 보내고 오셨습니까

저는 이사오고 처음으로 바람쐬러 다녀왔더니

여전히 일하기 싫네요..ㅠ_ㅠ

 

바다가 그립기도 하고 하여 바닷가를 다녀왔는데

하늘을 훨훨 나는 갈매기들을 보고 있자니

어찌나 부럽던지

 

다시 태어나면 나도 새로 태어나고 싶다...

라는 생각에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환생 테스트!

내가 만약 환생한다면, 

어디서 무엇으로 환생할지를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www.banggooso.com/intro.html?idx=22 

 

환생 테스트

당신이 만약 환생한다면..어디서 무엇으로 환생할까요?

www.banggooso.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총 13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림체가 아주 아기자기 한게 어릴적 보던 

동화책이 생각나는 그런 테스트 입니다. ㅎㅎ

 

 

첫번째 질문인데,

그림체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이건 하나밖에 선택지가 없어요.

그냥 눈을 뜨세요!

 

 

두번째 질문인데

이런 느낌의 질문들로 진행되는 테스트 입니다.

 

뭔가 의도하는 바를 알 수 없고

그림과 함께 잠깐이나마 정말 꿈속에 들어가있는

상상을 해보며 편안하게 진행해 보았습니다.

 

마지막 13번째 질문도 일어난다 하나만 선택하게 되어 있으니

실제로는 11개의 질문이라고 봐야 하겠습니다.

 

그렇게 모든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 나온 제 결과는 바로~~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이라고 합니다.ㅋㅋ

 

꽃사슴으로 환생이라니 생각지도 못했는데

심지어 겉바속촉이라니...사슴튀김인겁니까..

 

 

에...ㅋㅋㅋㅋ 테스트는 잘 만들었는데

결과가 이게 뭔가요..ㅠㅠ

 

꽃사슴이 집에 커튼치고 그릇에 음식담아 먹나요..

제가 생각한 결과는

지리산에 사는 반달가슴곰

이런 테스트를 예상했는데

 

광고를 넣기 위해 너무 억지로 짜맞추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나의 모습에 관한 결과는

그래도 어느정도 잘 맞는것 같아요.

저는 확 띄고싶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고 싶은건 맞는것 같아요.

사람이 싫은건 아니지만 혼자있는걸 좋아하기도 하구요.

정신없이 바쁜 사람을 이해하기 어려운것도 정말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세상 일 본인 혼자 다 하는 것 같은 사람을 보면 정말 이해를 못해요.

 

생각과 다른 결과라 조금 아쉽지만,

아기자기한 그림체 보면서

잠깐이나마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아 좋긴 했었습니다.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진행을 해 보았는데

슨새임들은 어떤 동물로 환생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저는 이제 다시 업무로 복귀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