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미래 예측 테스트! 미래에서 온 전화!

by 산키스트 2021. 6. 5.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힘들었던 한 주가 가고 드디어 주말이 되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웠다 추웠다 반복하다보니

코가 막혔다가 콧물이 줄줄 났다가 난리도 아닙니다.

 

재채기나 기침같은거 편하게 하지도 못하는 요즘 시국에

비염까지 앓고 있는 저는 정말 너무도 힘든 시기인듯 합니다. 흑흑흑

 

오래간만에 주식앱 들어가서 들여다 봤더니

1년 가까이 보유하다가

3월달에 매매했던 주식이 3배 넘게 올라있는게 아니겠습니까.....

 

친구는 저보고 왜 팔았냐고 하는데

그걸 내가 알았으면 이리 고생하면서 남의돈 벌어먹고 살진 않았겠지..라는 생각과 함께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미래 예측 테스트

미래에서 걸려온 전화라는 컨셉으로

미래의 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를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www.banggooso.com/gl/42/

 

미래 예측 테스트

미래의 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www.banggooso.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스토리가 진행되는 형식에 BGM도 있으니

이어폰을 착용하시거나 볼륨을 키워서 진행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테스트 시작하자마자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주인공이 나타나네요.

남일같지 않습니다.

힘내! 나도 아직 셀트리온 물려있다 주인공아 하하하하

 

영끌해서 주식했는데

그래프 대충 보니 20% 이상 손실봐서 우울하던 찰나

내 전화번호로 내게 전화가 오면서 시작되는 그런 스토리네요!

 

중간에 부모님께 잘하자 이런 내용도 나오는데

처음 그 장면을 볼땐 부모님 생각도 나면서

아 이거 공익적인 테스트인가 싶었는데

 

그 뒤에 본격적으로 미래의 나와 함께 주식투자를........

진짜로 하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대충 감이 오시죠 슨새임들

 

아니 무슨 미래에서 답을 알려주는데도 손실을 보고 있는 나란 사람

저는 셀트리온 탈출하면 주식은 진짜 거들떠도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퀴즈도 풀어야 합니다...ㅋㅋㅋㅋㅋ

신박합니다. 이 테스트

 

뭔가 부실한것 같으면서도 전개 등이 잘 만들어진것 같으면서도

기분이 묘한 그런 테스트였던것 같습니다.

끝까지 진행을 하고 나면

이번 투자로 인해

달라진 미래의 제 모습을 확인하러 갈 수 있는데요.

 

 

저는 인생 한방 스릴을 즐기는 겜블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도박 못해요. 소질 없어요. 좋아하지 않아요 ㅠ_ㅠ

 

 

아래 설명에는 저는 벼락부자 아니면 벼락 거지라고 되어있네요.

인생 한방 맞지 그래

이건 동의합니다 ㅋㅋㅋ

 

뭔가 투자를 잘 하는 야수의 심장을 가지고 있다

이런 내용인것 같은데

예전에 처음 주식할땐 재밌고 그래서 자주 들여다보고

여기 저기 종목도 분석해서 많이 구매해보고

단타도 해보고, 재밌게 했었는데

 

이제는 물려있는 셀ㅌㄹㅇ만 빼고 모두 빼고

착실하게 회사생활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끝으로 저와 잘 맞는 유형과 맞지 않는 유형도 알려주면서

미래에셋에서 만든 테스트라고 나와 있는데요.

 

주식 얘기 나올때부터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스토리나 bgm등 신경을 많이 쓴 테스트인만큼

진행하면서 나름대로 재미도 있고 몰입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준비 없는 투자는 너무 매우 아주 위험하단걸 다들 알고 계실거니

슨새임들께서도 그냥 재미삼아 한번 참여만 해보실거라 믿고

걱정은 하지 않겠습니다!!

 

요번 테스트도 이렇게 마무리 하면서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맛있는거 마이 드시고

살도 마이 찌십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