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퍼스널 타로 테스트! 타로로 보는 나의 스트레스 원인은?

by 산키스트 2021. 6. 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어째 요 며칠 날이 좋다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즘심 먹고 오니

또 추적 추적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어제는 올해 최고기온을 돌파하더니

오늘은 금세 추워져서 비가 오고

더웠다 추웠다 하니 정말 서터레서를 이만 저만 받는게 아니네요.

 

비맞는걸 싫어하는 저는 혼자 궁시렁 궁시렁 거리고 있었는데

다른 동료 직원분이 

"서터레서 너무 마이 받는가부네"

"요즘 얼굴에 빗금이 드리워져있어"

라고 하고 지나가시길래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퍼스널 타로 테스트!

타로로 보는 당신의 스트레스 원인은?!

되겠습니다.

내가 뭐때문에 힘들어하는지 타로카드로 설명을 해주는

 그런 테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타로점 보러 간거처럼 내가 뽑은 카드로 결과를 유추하는게 아니라

질문에 제가 선택한 답변을 토대로

타로 카드로 결과를 보여주는 그런 테스트 입니다.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Taro/

 

퍼스널 타로 테스트

타로보고 스트레스 해소법 찾자!

ktestone.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구요

총 12개의 질문으로 되어 있는데

 

 

이런 질문이 보이더라구요.

 

내내 집에만 있어야 하는게 정말 스트레스를 받는 일인가요?

나가다니는걸 매우 좋아하는 사람은 본 적 있지만

그렇다고 집에 있는게 스트레스라는 사람은 아직 본적이 없습니다. ㅋㅋ

 

저는 집돌이라 집에만 있는게 너무 좋아요.

사람 많은곳이 오히려 더 답답하고 복잡합니다. ㅎㅎ

 

 

이런 질문도 있는데요.

저는 정확한 답이 정해져 있는게 좋지만

수학은 싫고

책 읽는걸 좋아해서 국어 수업을 듣고 싶지만

정확한 답이 없이 감정적으로 유추해야하고

작가의 의도를 상상해야하는건 또 싫습니다.ㅋㅋㅋㅋ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다른 질문들은 내용도 심플하고 고민스러운건 없어

금방 진행을 할 수 있었고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여사제라고 하네요.

섬세하고 예리하다고 합니다.

그런가요. 저 안차갑고 안성숙한데

완전 앤데....초딩인데...

이건 조금 비슷한것 같습니다.

초면에 예의가 너무 없는게 아닌 이상

저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나름대로의 선은 있고 잘 맞다고 확신하지 않으면

제 얘기는 하지 않아요. ㅋㅋ 물론 듣거나 묻는것도 안합니다.

다른사람들한테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저는.

 

 

오 이거도 반은 맞고 반은 아닙니다.

완벽주의자도 아니고 저한테 엄격한 기준도 없어요.

대충 사는 사람인데

최근 제가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가 바로 효율적이지 않은 업무 방식

명확한 목표가 없는 업무 때문이거든요.

 

연세가 엄청 매우 많은 임원분의 업무를 현재 흡수하고 있는 상황인데

1번 일하면 될걸 4-5번씩 하고 있고,

거의 인간 복사기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모든 서류의 사본이 많습니다.

단순한 사본이 아니라, 수기로 작성한 사본

전산에 입력한 사본, 그 전산에 입력한걸 출력한 사본...

등등등

 

그냥 현대 문명을 신뢰하지 않는 분이시라

정말 좋아하는 분이지만 일적으로는 너무도 안맞다고 느끼고 있습니다..ㅠ_ㅠ

 

 

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완벽주의?

완벽해야한다는 생각을 하는것도 어느정도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

다른분들한테 도와달라는 얘기 잘 안하고,

되도록이면 혼자 공부해서 해결하는걸 즐기기는 하네요.

 

물론 이 테스트가 정확하다는 얘기이기 보다는

어디든 갖다 대고 맞추려고 하면 뭔들 못맞추겠냐

뭐 그런 의도로 드리는 말씀이긴 합니다. ㅋㅋ

 

끝으로 저와 함께 하면 좋은 연인 카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정의 카드!! 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뜬금없지만

연인이라는 단어는 정말 보거나 듣기만 해도 뭔가 달달해지는 그런 단어인 것 같네요

 

그리고 건강에 적신호도 온다고 하니

앞으로는 적당히 물어보고, 협동하여 더 효율적으로 살아가는

제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취미생활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걸 추천한대서 눌러봤더니

취미생활 찾아주고 공유하는 회사에서 만든 테스트 였습니다. ㅋㅋ

 

슨새임들도 요즘 어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알아보고

여유가 되시면 좋은 취미를 찾으시고 건강한 삶을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테스트는 요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밀린 업무를 조금 더 마무리 짓고

여유가 되면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