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알콜BTI, 술버릇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6. 2.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식사들은 다들 맛있게 하셨습니까?

 

믿기지 않지만 벌써 이번 주도 반이 지나고 수요일입니다.

내일하고 모레만 출근하면 쉰다는 생각에

너무도 행복합니다. 마냥 좋네요.

 

지난번에 술BTI 테스트를 올린적이 있었는데

알쓰인 저는 그저 그랬지만

싸주 맥주 양주 막걸리 좋아하시는 우리 슨새임들께서는

많이들 재밌어 하시는것 같아서

 

2탄으로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알콜BTI, 술버릇 테스트!!

성격을 분석해 취했을때 나는 어떤 사람일지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인데요.

 

저희 할아버지께서 항상 말씀하시길

술마시면 개가되는 주사있는 사람,

술을 느므느므 좋아해서 일상생활에 지장있는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말라고 늘 말씀하셨었습니다.

 

사실 알쓰인 저는 취하는게 어떤건지

주사가 뭔지도 모릅니다.

취하기도 전에, 주사가 나오기 전에 이미 잠들거든요. 하하하하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dringkingHabit/

 

알콜BTI : 술버릇 테스트

성격으로 알아보는 취한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알콜비티아이 술비티아이

ktestone.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시죠!

 

총 12개의 질문이며

술자리에서 일어나는 상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런 상황에서는 직접 가지러 가거나 가서 말씀드리는 편이라

이 질문에서 한참을 고민했었습니다. ㅋㅋㅋ

2번에 가깝다고 봐야할까요

 

다른 질문들도 저는 술을 못하기에 해당 사항이 없는 내용들이 많았지만

만약 술을 잘 마신다면,

저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상상해보며 진행해 보았습니다.

 

요번 테스트를 진행하면서도 술을 조금만 마실줄 알았어도

인생이 어떻게 달라졌을까.. 하는 궁금증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

 

모든 질문에 답변을 하고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뭔가 결과가 조금 어지럽게 나오는것 같기도 하네요.

디자인은 이쁜데 왜이렇게 안읽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내용은 신통방통하게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일단 저는 알쓰라, 써머스비 좋아하거든요. 한캔 다 못먹고 남길때가 대부분이지만 ㅋㅋㅋㅋ

써머스비 추천해주고

불평불만이 많은데 따로 얘기하지 않는것도 너무 정확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엄청 불평불만 많은데 여기다가 징징대지

회사서는 입 닫고 있다가, 진짜 아니다 싶으면 들이받고 싸우는 편이거든요.

 

사람 만나는거 좋은데 만나기 싫어하는것도 정확합니다. ㅋㅋ

나가노는거 좋아하는데 나가기 싫어해요.

그렇지만 나가면 잘 놀아요.

그렇지만 집에 가고 싶어해요.

 

남한테 절대 내 이야기 하지 않는것도 그래요.

저는 가족한테도 힘들다, 어떻다 이런 얘기들을 안합니다.

나 힘든걸 굳이 전파하고 싶지 않아요.

우울한얘기 슬픈얘기 하다보면 분위기 자체도 그렇고

상대방한테 옮기는것 같아서 하기 싫어요.

 

어어 화 내는것도 어차피 나중에 다시 화해해야하고

상대방 과실 100%가 아닌 이상 분명 상대방도 기분이 나쁘니

나한테 달라들거거든요.

 

말을 안하는 타입은 아니라서,

실수하거나 아니다 싶은 일들은 바로 바로 얘기 하는데

받아들이는데 예민하게 받아들이면

하나 하나 쌓이다가 그냥 안봅니다.

이 사람이랑은 정말 안맞는구나, 안보면 되지

이렇게 되더라구요.

 

귀찮음 끝판왕 요 내용도 2번하고 일맥상통 하는 내용이지요!!

 

술을 잘 안하니 술버릇이나 이불킥 안하는 법은

그다지 해당되는게 없는데

사람들하고 소통하면서 살라는 말은 조금 뜨끔 하기는 합니다.

그치만 집이 좋은걸 어떡합니까  ㅠ_ㅠ

 

그래도 앞으로는 블로그에서 뿐만 아니라 외출도 하면서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는 그런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외근 다녀 왔더니 퇴근 시간도 다 되어 가고

더워서 고생도 마이 하기도 했고

너무 피곤하고 졸리니까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지난번에 올렸던 술 BTI

안해보신 분들께서는 같이 한번 진행 해 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20000 :)

 

 

2021.05.29 - [심리.유형테스트] - [유형 테스트] 술 BTI, 술이 나를 부르고 내가 술을 부르고

 

[유형 테스트] 술 BTI, 술이 나를 부르고 내가 술을 부르고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다들 늦잠들은 주무셨습니까? 오늘은 정말 이불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습니다. 이사와 이직 준비 하느라 최근 한 1달 넘게 주말에도 쉬지를 못해서 정말 체력이 바닥을

ssankist.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