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별거 없이 그냥 해보는 치킨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6. 4.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이직하고 처음 맞는 월초다 보니 이번주는 내내 정신이 없이 지나간 것 같습니다.

어제 퇴근길에 집 앞에 전기구이 통닭집이 있는걸 발견하고 먹었는데

이동네 전기구이 통닭은 너무 퍽퍽하고 맛이 없어서

다신 사먹지 않으리라 다짐하던 찰나에 생각나서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치킨 테스트!

내가 치킨이라면 무슨 맛 치킨일지

그냥 생각난 김에 재미삼아 한번 해 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poomang.com/hosigi?from_detail=True 

 

그냥 치킨 테스트

별건 아니고 그냥 치킨 테스트랍니다.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따라오십셔

 

제목부터 보이시죠? 그냥 치킨 테스트

그냥 맘 비우고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지금 캡쳐는 명탐정 치킨이가 찍혀있지만

메인화면에 들어가면 저 치킨들이 무슨 룰렛마냥 정신사납게 계속 바뀝니다.

매우 빠른 속도로.

 

그걸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는 gif나 동영상 촬영하는 방법을 몰라요.. 죄송합니다 ㅠ_ㅠ

 

총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런식의 질문이기에 뇌를 비우고 본능이 이끄는대로

진행하셔도 될만한 그런 테스트 입니다.

 

당연히 제 선택은 개꿀 냠냠굿

냠냠

 

 

이런 질문도 있는데

치킨을 기다리게 하다니 정말 예의가 없는 친구이기에

그런 친구는 뼈만 남은 치킨박스로 혼내줘야 합니다.

 

 

이 테스트의 기본 전제는 치킨 다리는 3개인가 봅니다.

 

아 그리고 사람이 넷인데 치킨이 한마리라니

무슨 말도 안되는 설정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백번 양보해서 2인 1닭

 

보통 1인 1닭 아닙니까?예?

저 치킨 매우 좋아하는데

굉장히 진지합니다 지금

 

뇌를 비우고 가벼이 재미삼아 시작한 테스트에서

질문들에 답변을 하다 갑자기 정색하고 진지하게 임하다보니

어느새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친구가 결과가 나올때까지 시간을 끌어주기도 합니다.

 

저는 고추마요 치킨이라고 합니다.

근데 왜 나폴레옹같은 이미지 일까요?

나폴레옹이 츤데레였던가.. 

위인전 읽은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오 맞아요 저는 한번 사는 인생 뭐 있나 하면서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할 말 있으면 꼭 해야합니다. 못하면 안됩니다. 속터져요 ㅠ_ㅠ

 

리더십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남 일엔 정말 관심이 없습니다.

내 인생 사는것도 팍팍한데 누굴 신경씁니까 지금

 

일 못하는 사람 굉장히 싫어합니다. 맞아요. 진짜로

그래서 한번에 끝내면 될거

두번 세번 일하는사람 제일 싫어합니다.

 

싸우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피하진 않습니다.

저 싸움잘해여 다 팰수 있습니다.

 

 

엌ㅋㅋ이거 뭐지

생각없이 해본 테스튼데

결과가 너무 정확한거 아닙니까

 

진짜 내가 관심없어 보이면 얘기좀 그만해주면 좋겠습니다.

 

한두번은 참는데 같은 얘기 계속하면

저는 얘기합니다...

"고마해라 마이 뭇다 아이가"

 

 

끝으로 맛있는 궁합과 애매한 궁합까지 알려주면서

이렇게 테스트를 마무리 합니다.

 

아 저 위에 명탐정 치킨이 짬뽕 치킨 이었군요.

짬뽕치킨은 근데 처음들어보는데

맛있을것 같은데 흠

 

오전부터 치킨생각에 치킨 치킨 치킨 얘기만 하다보니

벌써 배가 고파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테스트 끝나면 제일 아래에

호시기 두마리치킨 할인쿠폰 받기 버튼도 있으니

참여하시고 할인쿠폰도 받으시고,

불금 저녁은 치킨으로 맛있게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테스트 하다가 저는 배가 마이 고파졌기 때문에

간식하나 훔쳐서 조금 쉬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