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나의 인연 테스트,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by 산키스트 2021. 7. 6.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주말은 잘들 보내셨는지요?

 

저는 이번 주말에 콰이어트 플레이스2 를 보고 왔습니다.

1편도 너무 재밌게 보았고, 애정해 마지않는 구독자 그란이님께서도 

추천하시기에 지금 당장 라잇 나우 일단 보러 가자하고 다녀왔었습니다.

 

영화 리뷰는 아직 계획하고 있지 않으니

1편보다 정말 재밌게 보고 왔다 정도만 말씀드리고

바로 테스트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무엇인고 하니

나의 인연 테스트

우리가 들으면 바로 알 수 있는

유명인이나 드라마, 영화 속 주인공 들 중 

힘들 때 내 옆에 있으면 힘이나는 유형의 인물을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메인화면인데 워렌버핏? 가운데는 응답하라 1988 도롱뇽인듯 하고

우측은 누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https://mysouldbrother.netlify.app/index.html

 

나의 인연 테스트

 

mysouldbrother.netlify.app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초반엔 내가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는 지문들이 나옵니다.

테스트들을 하도 많이 해보다 보니 이제 그림이 나오네요.

숨기지 않고 직설적으로 물어보는 그런 타입의 테스트입니다.

 

아마 저는 사람많은곳을 싫어하지만 또 나가면 잘 논다 그런 결과가 나올걸로 예상됩니다.

 

이런 질문은 처음보는 것 같아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제가 각본가라면 소재를 찾아다니기 보다는

시나리오 구상하는게 재밌을 것 같아요.

 

이런 질문도 나옵니다. 예상을 벗어나는 질문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문항수가 없어서 나는 불편했어!!!

왜냐면 나는 시작전에 선생님들한테 문항이 몇개인지 알려주는 사람이니까!

 

근데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지 않는다면

신경도 안썼을 것 같습니다. ㅋㅋ

 

요 지문 뒤로 몇문항이고 몇번째인지 나오는데

 

7번째였고 총 25개라고 표시됩니다.

 

한동안은 아주 질문과 답변 자체가 간단명료해서

갯수는 많지만 금방 넘어갈 수 있습니다.

 

19번 지문인데 인상깊어서 이것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저는 주입식 교육을 받고 자라서 그런지

당연히 1번으로 생각했습니다.....ㅠㅠ

 

그리고 마지막 지문이 너무 참신해서 또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예전에 매트릭스라는 영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해본적이 있었는데

 

제가 재벌 2세라면 파란약을 먹을 것 같습니다만

지금이라면 빨간약을 먹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재벌2세 설정이라고 하니 파란약을 먹겠지만

아무리 상상을 해도 재벌 2세의 삶이 상상도 되지 않고

너무 터무니 없어서 몰입이 안됩니다..ㅎㅎ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최준이라니....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던데

저는 느끼한 사람을 싫어합니다..

테스트 다시하고 싶어요..ㅠㅠㅠㅠ

힘 안나요..ㅠㅠㅠㅠㅠㅠ

 

다른건 모르겠는데

게으른 완벽주의자, 배려형 개인주의

중재자

다이어리 방치자 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정말 너무 정확합니다.

 

게으른 완벽주의자, 배려형 개인주의

이 말은 진짜 잘 만든것 같습니다.

 

집이 어질러지는건 너무 싫어,

근데 청소도 너무 싫어

그러니까 안어지를래

배고파도 참을래

 

니가 나를 건드리지만 않는다면

나도 니가 무슨짓을 하든 신경쓰지 않겠어

나 또한 먼저 건드릴 일은 절대 없을거야

우리 각자 할것만 하자

 

오오 극도로 독립적,

규칙, 전통, 당연히 필요하지만

 

부조리한 관행, 암묵적인 룰 같은건

도대체 왜 만든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ㅋㅋㅋ

 

규칙이나 룰, 전통 등등 다 좋은데

가장 중요한건 그게 왜 생겼냐 라고 생각합니다.

일일히 한명한명 붙잡고 설명할 수 없으니

이건 하면 안돼, 이렇게 해줘 하고 정해놓고

편리하게 생활하자는건데

사람을 옭아매는 규칙이라면

그 규칙이 잘못된거라고 생각해요.

 

끝으로 저의 인연은

최준님 스타일처럼 칭찬 잘해주고

하루종일 헤벌쭉

개인적인 시간을 존중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다른건 모르겠는데

칭찬 잘해주고 항상 웃어주고

내 행동에 잘 반응해주고, 잘 웃어주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정말 저런 인연이 옆에 있다고

상상해보니 행복하긴 합니다. ㅎㅎ

 

슨새임들께서도 어떤 인물들이 잘 어울리는 인연인지

한번 알아보시는건 어떨지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천생연분 다들 좋은 인연과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봅니다.

 

오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찾아오도록 할게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