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디즈니 프린세스 테스트, 나와 닮은 디즈니 여캐찾기!

by 산키스트 2021. 7. 7.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스새임들

주중 가장 지루하고 막막한 수요일 오후 되겠습니다.

식사들은 다들 하셨는지요.

 

어제는 비도 오고 덥기까지 하여 정말 습함의 끝을 보여주는 날씨였습니다.

에어컨을 키고, 제습기를 켜도 정말 감당이 안되어

숨이 턱턱 막히다보니

꽁꽁 얼어 춥지만 이리 불쾌하진 않은

한겨울이 너무도 그리웠지 뭡니까

 

그리하여 시원한 미숫가루 한잔 타먹으며

눈으로라도 즐기고자 겨울왕국 다시보기를 하다

생각나서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나와 닮은 디즈니 프린세스 찾기

디즈니 하면 저작권, 즉 캐릭터 보유 부자 기업 아니겠습니까

더군다나 여캐를 잘만들기로 유명한 디즈니 답게

나와 어울리는 프린세스 캐릭터를 찾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poomang.com/disneyprincess2021?from_detail=True 

 

나와 닮은 디즈니 프린세스는?

Ultimate Princess Celebration, 세상을 바꾸는 용기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해 보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아있고

여러 공주님들이 나오니까

남자 슨새임들은 공주님들 보는 재미로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번째 지문인데

요즘 사과 함부로 나눠줘도 잡혀가고

받아먹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을만큼

흉흉한 세상 아니겠습니까.

 

일단 남이 주는건 의심부터 하고 보자

나쁠건 없으니까..

가 당연하게 여겨지는 세상을 살고 있네요.ㅠㅠ

 

맙소사...설마..설마 올라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토이스토리 이지만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올라프 입니다.ㅠㅠ

 

선생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저라면 일단 따라 뛰면서 왜냐고 물어볼것 같습니다.

학교다닐때 한번씩 경험해본적 있지 않습니까?

 

이게 마지막 지문인데

저라면 일단 12시에 맞춰서 아슬아슬하게 놀다가

귀가할것 같습니다.

근데 노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시계를 본 후 늦으면 어쩔 수 없고

에이 뭐 어떻게든 되겠지 이럴 것 같지만

선택지가 없기에 저는 1번으로 갑니다.

어떤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하니까용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라푼젤 입니당

저 이 누나 알아요. 그 높은 탑에 갇혀있고

머리카락 엄청 길고.

막 그 그림형제가 저 누나 구하려고 막 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뭔가 기억이 뒤죽박죽입니다.ㅋㅋ

저는 이런 사람이라고 합니다.

가식 싫어요. 정말 싫어요.

가식도 거짓말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해요.

저와 만날땐 항상 그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인정할게요.

 

제 능력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넘쳤으나

30대가 되면서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ㅎㅎ

현실을 알아버렸지 뭡니까

 

할 말이 있으면 해야합니다. 오오

돌려 말하는건 할줄도 모르고 듣는것도 싫어요.

간단 명료한거 좋아요.

 

취미부자는 아니지만

박학다식 보다는 잡학다식한 친구가 더 좋아요.

어쨌든 많이 알아서 얘기할게 많거나

대화가 되는 사람이 좋아요.

 

끝으로 나는 모르고 있었던 제 장점과

궁합 유형도 알려주면서 마무리가 되네요.

 

모아나 선생님은 저랑 아주 아주 잘 맞는다고 하네요.

티비에서 해주는거 졸면서 봤는데

엄청 용감한 전사 같은 이미지로 기억합니다.

멋있습니다.

 

결과가 모아나로 나온 선생님 계시면

저를 좀 지켜주세요...ㅠ_ㅠ

 

 

예전엔 애니메이션 = 만화 = 애들이보는 프로그램

이런 인식이 강했는데

 

요즘엔 애니메이션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관련 제품들도 퀄리티 좋게 잘 뽑히다보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사랑하는 그런 문화가 된게 아닌가 저는 생각해 보는데요.

 

저는 분명 오전에 이 글을 적기 시작했는데

퇴근시간이 다 되어가는 지금에서야 마무리를 하고 있다니...

시간이 사라졌든, 내 기억이 사라졌든..

뭔가 사건이 난게 분명합니다.

 

하루 종일 물마실 시간도 없이 시달렸더니

너무도 지치니까

저는 갑자기 도망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